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공사례] Works로 데이터 등록 형식을 통일! 편리해진 업무 공유 (르하임스터디카페)

고객 인터뷰

by 다우오피스 2020. 9. 16. 17:30

본문

"Works 사용 후 업무 이해도를 높일 수 있어 업무 공유가 쉬워졌습니다!"

-르하임 슈퍼바이저 SV 이승환님-


 

Q. 간단하게 회사 소개 부탁드립니다.

대한민국 No.1 스터디 카페,“르하임스터디카페” 스터디카페 업계에 선두와 문화를 이끄는 명품 브랜드로써 전국 최다지점, 전국 최대 매출, 업계 최대의 지원을 하는 르하임스터디카페입니다.

 

Q. 다우오피스를 도입하기 전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 전국 가맹 지점 정보를 모든 직원들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이 필요했고, 그 기록이 바뀌거나 없어지지 않도록 유지할 수 있어야 했습니다. 

> 새로운 직원들이 생기거나, 인수인계가 진행되면서 각 지점의 내용들을 완벽하게 전달받기가 어려운 부분이 많았습니다. 

> 쌓여가는 지점의 상황에 대한 기록을 해야 했고, 더 이상 담당하지 않는 지점의 상황도 대신 기록할 수 있는 방법까지 추가 개선사항이 필요했습니다.

 

 

Q.  Works 앱을 사용하여 어떻게 이슈를 해결하셨나요?

"Works 앱을 통해 통일된 지점관리!"

[데일리 지점관리 앱-목록화면(1)]

Works를 사용하기 전에는 지점 관리를 위한 획일화되고 디테일하게 구성된 시스템이 마련되지 않아 관련 데이터를 개인 컴퓨터에 정리를 해 두는 직원도 있고, 수기로 기록을 해 두는 등 직원마다 업무 방식이 모두 달랐습니다. 이와 같이 통일되지 않은 업무 방식으로 인해 업무를 공유하는데 많은 시간이 소요될 뿐만 아니라 이해하는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데일리 지점 관리 앱-목록화면(2)]

지점 관리 앱을 통해 꼭 적어야 하는 사항들을 기입하도록 제작해 필수 내용을 놓치지 않고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첨부파일을 활용하여 사업자등록증이나 이슈 사항 관련 사진들을 첨부해 업무 이해도를 높여 정확하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기재 방법을 통일화시킨 덕분에 다른 직원들이 등록한 내용과 내가 기록한 내용을 쉽게 비교할 수 있고, 신속하게 지점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활동기록을 남겨 변경사항을 수정할 수 있고 실시간으로 수정내역을 확인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Q. 다우오피스 Works 기능 만족하시나요?

"다우오피스 최고의 기능 Works!"

Works는 복제 모듈이 필요한 경우에 없어서는 안 될 최고의 기능이라고 생각합니다. 빠르고 정확도 높은 검색은 물론 섬세한 기록까지 할 수 있는 부분이 강력하게 추천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다양한 산업, 직무에 맞는 수백 개의 Works 템플릿을 확인해보세요! 

 


▲ 해당 배너를 클릭하시면 무료체험 및 상담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