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공사례] Works의 상태관리 기능으로 업무 진행현황 한 눈에 파악! (비쥬얼 메이커)

고객 인터뷰

by 다우오피스 2020. 9. 9. 17:32

본문

 

"Works를 사용한 후 효율적인 업무처리가 가능해졌습니다!"

-비쥬얼메이커 기획팀 방민아님-


 

Q. 간단하게 회사 소개 부탁드립니다.

비쥬얼 메이커는 브랜딩 회사입니다. 자체 스튜디오를 보유하고 있어 기획부터 촬영, 디자인, 영상, 마케팅까지 A-Z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Q. 다우오피스를 도입하기 전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 프로젝트 별로 각자 다른 팀에서 운영관리를 하다 보니프로젝트가 종결이 되었는지, 입금이 되었는지 등의 프로젝트 진행 현황 파악이 어려웠습니다. 

> 전체적으로 진행단계를 서로 크로스 체크할 수 있는 기능이 필요했습니다.

 

Q.  Works 앱을 사용하여 어떻게 이슈를 해결하셨나요?

"프로세스 관리로 빠르고 쉽게 프로젝트 진행 현황 파악"

[계약 및 프로젝트 현황 앱-프로세스 관리]

장기간에 걸쳐 한 번에 운영되는 프로젝트들이 많다 보니, 각 프로젝트 별로 진행 상황을 보기 쉽게 정리할 수 있는 시스템이 필요했습니다. 계약 및 프로젝트 현황 앱을 이용해 의뢰받은 프로젝트를 등록을 하고 진행 상태에 따라 '입금 대기-계산서 요청-완료-잔금대기'의 단계로 체크를 할 수 있도록 설계했습니다.

 

[계약 및 프로젝트 현황 앱-목록화면]

계약 및 프로젝트 현황 앱을 통해 쉽고 빠르게 전체 프로젝트의 운영현황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해당 앱의 권한을 가진 누구나 앱을 열람할 수 있어 프로젝트 담당자와 회계 담당자 간의 불필요한 소통을 제거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계약 및 프로젝트 현황 앱과 지급 결의를 연계하였습니다. 프로젝트를 클릭해서 들어갔을 때 연결된 지출건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어 크로스 체크가 가능해졌습니다. 

 

Q. 다우오피스 Works 기능 만족하시나요?

"Works 기능으로 높아진 업무 효율!"

 Works는 한 번 설정을 하면 매우 편리해서 다른 업무들에 있어서도 어떻게 Works를 적용할 수 있을지 계속 고민하게 됐습니다. 현재는 다양한  Works 앱을 통해 업무의 효율을 높여 나가는 중입니다. 

 


다양한 산업, 직무에 맞는 수백 개의 Works 템플릿을 확인해보세요! 

 


▲ 해당 배너를 클릭하시면 무료체험 및 상담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