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공사례] 팀 업무 관리는 ToDO+로 간편하게 (고려은단)

고객 인터뷰

by 다우오피스 2020. 3. 6. 10:22

본문

“최적화된 UI/UX 및 트렌디한 디자인의 그룹웨어입니다! 또한, 사용자 편의성이 강화된 UI를 제공하기 때문에 사용 시 어려운 점이 없습니다.”

- 전산팀 김성재님



Q. 간단하게 회사소개 부탁드립니다.

고려은단은 “가난한 사람들도 건강을 지키며 삶의 원동력을 찾을 수 있도록 좋은 원료의 약을 통해 힘을 주고 싶다”는 운영철학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기업입니다. 유통채널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제약에서 건강기능식품으로 업종을 전환하여 보다 많은 사람들이 간편하고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비타민의 생활화, 대중화를 시도했습니다. 이에 더 나아가 원료의 원산지를 100% 공개함으로써 소비자에게 투명한 기업경영을 실천하고 세계적인 건강기능 식품 브랜드와 경쟁에도 손색없는 브랜드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Q. 다우오피스를 도입하기 전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업무의 투명성과 효율성 필요 니즈"


기존 노후화된 그룹웨어를 교체하고 도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전에는 주로 서면이나 구두로 진행되던 사항들을 다우오피스에 기록하고 이력을 관리하면서 업무의 투명성과 효율성을 동시에 얻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세련된 UI가 도입의 결정적 계기가 되었습니다.



Q. 다우오피스 도입 후 어떤 변화가 생기셨나요?

 

① ToDO+를 통한 효율적인 팀 별 업무 관리


ToDO+를 팀 별로 업무지시를 함으로써 활용하고 있습니다. 팀 별 팀장들에게 업무가 배정되면 팀원들에게 담당자 별로 할당을 하는 형태로 활용 중에 있습니다. ToDO+를 통해 업무 이력 확인이 가능하고 실시간 피드백이 가능하기 때문에 전사적으로 아주 활용도가 높습니다.


[다우오피스 ToDO+ 기능: 팀원 업무 분배 예시]

 

② 모바일 연동으로 자유로운 부서간 커뮤니케이션


PC 기능을 모바일로도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그래서 외부에서도 타 부서 동료들과도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고, 모바일로도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다우오피스 모바일 기능 : 모바일로 보고하는 예시]



Q. 다우오피스 도입을 검토 중인 분들에게 한 마디 부탁드립니다.

 

"협업이라는 가치에 딱 맞는 다우오피스!"


도입 후 대표이사님의 적극적인 활용 아래 전사 업무 프로세스가 확립되었습니다. 다우오피스는 사내 업무 프로세스 개선에 효과적인 도움을 주어 협업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 솔루션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