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공사례] 해외지사와의 실시간 협업 구현 (인동FN)

고객 인터뷰

by 다우오피스 2020. 3. 6. 10:20

본문

“다국어 지원을 통한 해외지사와의 실시간 협업은 물론 관리도 가능해졌습니다!”

- 전산실 유종오님



Q. 간단하게 회사소개 부탁드립니다.

인동FN은 고객 및 품질 최우선의 글로벌 패션 선도 기업입니다.‘품질은 신뢰있게, 가격은 진실되게’라는 슬로건 아래 신뢰, 품질, 고객감동을 최고가치로 생각하며 세계와 호흡을 같이 하고 있습니다. 현재 미국, 중국, 인도네시아, 베트남에 해외법인 및 지사와 생산공장을 운영하는 등 세계 각지에 생산기지 및 법인 사무소를 설립하고 글로벌 바이어와 협력하여 함께 성장하고 있는 글로벌 패션 전문 기업입니다.




Q. 다우오피스를 도입하기 전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해외지사와의 끊기지 않는 업무 소통 필요"


인동FN은 글로벌 패션기업인 만큼 해외 곳곳에 위치한 지사 및 생산공장과 끊임없는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하였습니다. 원활한 협업을 위해서는 다국어 지원이 가장 중요한 부분이었기 때문에 다양한 다국어 지원이 가능한 그룹웨어를 찾고 있었습니다.



Q. 다우오피스 도입 후 어떤 변화가 생기셨나요?

① 언어차이의 불편함이 없어 해외 지사와의 원활한 소통


다우오피스 도입 이전에는 해외지사와의 소통에 있어 언어차이로 인한 불편함이 가장 큰 문제점이었습니다.
다양한 다국어 지원이 되는 다우오피스를 통해 해외 지사와의 자유로운 소통이 가능해졌고 그에 따른 업무 흐름이 끊기지 않게 되었습니다. 끊기지 않는 소통으로 업무의 효율이 높아지고 이는 향후 자사의 생산성 향상까지 도와 줄 수 있다고 자신합니다.


[다우오피스 다국어 지원 기능 : 베트남어로 설정하는 예시]

 

② 해외지사와 실시간 업무 협업


다우오피스를 통해 해외지사와 실시간 소통을 할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협업을 하는 과정에서도 불편함이 없었고, 업무 처리속도도 높일 수 있었습니다.


[다우오피스 Works 기능 : 실시간 협업 예시]



Q. 다우오피스 도입을 검토 중인 분들에게 한 마디 부탁드립니다.

 

"사용자 교육 및 관리자 교육을 통해 임직원의 변화관리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패션업계의 특성상 이직률이 높은 편입니다.
DO CARE프로그램에서 제공하는 정기레터와 관리자 교육을 통해 직원들의 변화관리에 대응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