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공사례] 모바일을 통한 효율적인 지점관리 (할리데이비슨코리아)

고객 인터뷰

by 다우오피스 2020. 3. 6. 10:18

본문

“지속적인 고객서비스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다우오피스입니다. 꾸준한 고객지원프로그램을 찾고 계신 분들에게 다우오피스를 추천드립니다”

- 총무팀 최경민님



Q. 간단하게 회사소개 부탁드립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미국 할리데이비슨 모터 컴퍼니의 한국 유일 독립법인으로서 모터사이클 및 일반의류, 라이딩 부품과 액세서리를 판매하고 있으며 철저한 고객중심의 애프터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106년간 성장해온 할리데이비슨 문화를 국내에 알리고 전파함으로써 올바른 모터사이클 산업발전과 문화정착을 위해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Q. 다우오피스를 도입하기 전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모바일을 통한 효율적인 지점관리"


지점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의 경우 사무직원과는 달리 대부분의 시간을 고객들을 응대 하다 보니 PC를 통한 그룹웨어 사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다우오피스는 PC와 모바일의 연동이 잘 이루어져 지점 근무자들과 외근이 잦은 직원들 모두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 도입하게 되었습니다.



Q. 다우오피스 도입 후 어떤 변화가 생기셨나요?

① 모바일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지속적인 소통


다우오피스 도입 이후 굉장히 사세가 커져서 그로 인한 모바일 그룹웨어 사용이 증가 되었습니다.
해외 출장이 잦은 대표이사님과도 모바일 전자결재를 통해 빠른 결재를 해주시며 임직원들 간의 빠른 피드백 또한 가능합니다.


[다우오피스 모바일 기능: 모바일 기안 결재 예시]



② 지속적인 고객프로그램을 통해 쌓인 신뢰도


다우오피스 고객 프로그램인 DO CARE 고객지원 프로그램을 통한 방문 VOC를 통해 고객사 소리를 진심으로 듣는 모습을 보니 다우오피스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더욱 커졌습니다.


[다우오피스 고객지원 기능: Do Care Lounge에 문의하는 예시]

 

 

Q. 다우오피스 도입을 검토 중인 분들에게 한 마디 부탁드립니다.

 

"모바일 그룹웨어를 통한 효과적인 지점 관리"


자유로운 모바일 확장성과 도입 후에도 지속적인 피드백을 주는 고객프로그램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다우오피스 상담 및 무료 체험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