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우기술, '다우오피스' 중소기업 사용자수 15만명 돌파

언론보도

by 다우오피스 2023. 3. 31. 10:28

본문

다우기술, '다우오피스' 중소기업 사용자수 15만명 돌파 

                                            편집부 | 내외경제TV

2023/02/08

 

- 도입 용이성, 합리적 비용, 통합서비스 지원, 강력한 보안, 맞춤형 콘텐츠

 

[내외경제TV] 유현정 기자=다우기술(대표 김윤덕)은 올인원 업무 플랫폼 ‘다우오피스’의 100인 이하 중소규모 기업 사용자수가 15만명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이는 다우오피스의 총 사용자 60만명 가운데 약 25%를 차지하는 수치로, 다우오피스의 약진에 힘입어 100인 이하 중소기업 사용자 중 유료 고객사도 전년 대비 84% 증가했다.

클라우드형 제품을 제공해 인프라 환경이 구축되지 않은 중소기업도 복잡한 설치 과정 없이 도입이 가능하여 다우기술의 자체 클라우드 센터를 통해 안정적으로 운영되며, 신청부터 도입과 설치 전 과정이 24시간 이내에 진행된다. 

다우오피스는 업무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통합 제공해 비즈니스 연결성을 높여 그룹웨어·경리회계·경영지원·경비관리와 같은 필수 기업 서비스를 모두 제공하기 때문에 여러 비즈니스 서비스를 개별적으로 도입해야 하는 불편함 없이 다우오피스만으로 모든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

다우오피스는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정보보호 관리체계(ISMS) 인증 획득을 통해 정보보호 체계와 관리 수준을 향상시켰으며, 더욱 철저한 보안 환경 강화를 위해 지속적 노력을 이어나가고 있다.

 

또한 고객사들의 보다 빠른 적응을 위해 교육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고객사는 교육센터를 통해 실시간 채팅 문의, 그룹웨어·경리회계·경비관리 핵심 기능 교육, 영상자료(관리자 교육 등), 가이드 등 원스톱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다우오피스의 기능 숙지가 필요한 신규 고객은 물론, 서비스를 더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싶은 기존 고객사까지 모든 고객을 위한 다양한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한다.

정종철 다우기술 비즈애플리케이션(BizApplicaiton) 부문 전무는 “업무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100인 이하 중소규모 기업들은 올인원 업무플랫폼 다우오피스를 통해 한차원 효율적인 업무 환경 구현이 가능하다”며, “다우오피스는 중소기업에 꼭 필요한 업무 플랫폼”이라고 전했다.

 


기사 전문 자세히 보기


 해당 배너를 클릭하시면 도입문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