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영지원 사례] 인사카드 관리를 전문적으로!(내일테크놀로지)

고객 인터뷰

by 다우오피스 2022. 6. 22. 10:23

본문

(주)내일테크놀로지의 기업정보를 보여주는 사진
(주)내일테크놀로지 기업정보

내일테크놀로지는 어떤 회사인가요?


🖥  제조

 차세대 나노신소재인 질화붕소나노튜브(BNNT: Boron Nitride Nanotubes) 제조 및 응용기술 기반의 연구소 기업이며,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혁신적인 기업입니다. 연구개발, 위탁연구 및 기술용역, 나노원 소재 및 응용제품, 방사선 검출 소재, 부품 및 시스템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 내일테크놀로지 홈페이지 www.naieel.com

 

 

다우오피스 도입 계기를 알려주세요! 


🙂  " 효율적인 인사카드 관리를 위해서 " 

 인사카드 관리는 기업 경영에 필수적입니다. 기업 인증서, 과제 신청 시에 인사카드를 얼마나 전문적으로 관리하고 있느냐는 중요한 평가 지표가 됩니다. 이러한 중요성을 알면서도 소홀해지기 쉬운 업무가 인사정보 관리 업무인 것 같습니다. 사원수가 많아지면서 관리해야 할 정보가 많아져 해당 업무에 소요되는 시간도 많아졌습니다. 

 

 

다우오피스 도입 후 달라진 점은 무엇인가요? 


🧾 인사카드 관리 업무가 단순해졌어요.

 우선 [내 인사정보] 화면에서 임직원들이 직접 자신의 인사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됐습니다. 인사정보 탭에서 기본, 신상, 인사발령, 경력 등 상세 분류로 볼 수도 있습니다. 무엇보다 보이고 있는 인사정보를 원하는 양식에 따라 프린트할 수 있는 인사카드 인쇄 기능도 있어서 임직원들도 바로 출력할 수 있는 점이 매우 편리한 것 같습니다.

다우오피스 경영지원 인사정보관리 화면
[다우오피스 경영지원 - 인사정보 관리 기능]

 

 

다우오피스 사용 팁 알려주세요! 


1️⃣ 개인경비 등록 시 한 번에 편리하게 등록해보세요.

 개인경비 영수증을 청구할 때 [내 경비관리] 기능으로 쉽게 영수증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이때 [+저장 후 계속 등록] 버튼을 활용하면 개인경비를 한 번에 몰아서 편리하게 청구할 수도 있습니다. [저장] 버튼을 누르지 않고 [+저장 후 계속 등록] 버튼을 눌러 계속 등록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우오피스 경영지원의 영수증 등록 기능 화면
[다우오피스 경영지원 - 개인경비 처리 기능]

 

2️⃣ 카드사 연동으로 간편한 경비처리를 해보세요.

 경비 사용 내역을 조회 및 청구를 할 때 회사의 법인카드 사용내역을 카드사로부터 바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때문에 일일이 카드를 등록할 필요가 없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카드 사용자가 누락 없이 사용내역을 관리할 수 있어 업무의 생산성도 높아졌습니다!

[다우오피스 경리회계 - 카드사 연동]

 

 

 👉🏻 경리 회계 서비스와 연동 가능한 카드사는 KB 국민, 신한, 우리카드 등 총 14개입니다. 👈🏻 

[다우오피스 경리회계 - 연동 카드사]

 

 

다우오피스를 추천한다우! 


👍🏻  외근이 많은 회사일수록 더욱 추천드려요.

 사내에 머물면서 주로 업무를 보는 케이스보다 외근을 나가거나 출장 업무가 잦은 회사일 수록 다우오피스 경영지원 사용을 추천드립니다. PC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경영지원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회사 밖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외부에서 경비처리를 모바일로 바로 해결할 수 있어서 영수증을 잃어버려서 경비처리를 못하는 등 개인 돈이 나갈 일이 없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