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영지원 사례] 각종 증명서 발급을 편리하게!(스페이스솔루션)

고객 인터뷰

by 다우오피스 2022. 6. 22. 10:11

본문

(주)스페이스솔루션의 기업정보를 보여주는 사진
(주)스페이스솔루션 기업정보

 

스페이스솔루션은 어떤 회사인가요?


🖥  제조

 스페이스솔루션은 SIEMENS PLM Software의 Platinum Partner로서 PLM 전 부분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모든 분야에서 높은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최고의 제품과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 스페이스솔루션 홈페이지 www.spacesolution.com

 

 

다우오피스 도입 계기를 알려주세요! 


🙂  " 증명서 발급 업무를 간소화하기 위해서 "

 인사담당자의 주요 업무에는 임직원들의 요청을 받고 증명서를 발급해 주는 증명서 발급 업무가 있습니다. 저희 회사 규모 특성상 저 혼자 해당 업무를 수행하고 있었는데, 시간이 지나 사원수가 점점 늘어나니 혼자 업무를 담당하는 게 큰 스트레스였습니다. 그러던 중 파트너사의 추천을 받아 다우오피스 경영지원을 도입하게 됐습니다.

 

 

다우오피스 도입 후 달라진 점은 무엇인가요? 


🧾  증명서 발급 업무가 자동화됐어요.

 기존에는 증명서 발급 업무 시스템이 임직원들의 요청을 받으면 개별적으로 직접 발급해 주는 시스템이었습니다. 도입 후 달라진 점은 임직원들이 스스로 경영지원 기능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증명서를 발급할 수 있게 된 점입니다. 재직증명서 • 경력증명서 소득세 근로소득 원천징수부 등 각종 증명서를 용도와 제출처만 기입하여 요청하면 되어 임직원들의 만족도 또한 매우 높습니다. 필요시 직접 출력할 수도 있어, 사실상 저의 업무를 경영지원이 대신해 주고 있습니다.

경영지원 기능 중 증명서 발급 기능 화면의 캡쳐 이미지
[다우오피스 경영지원 - 증명서발급 기능]

 

 

다우오피스 사용 팁 알려주세요! 


1️⃣  원하는 알림만 설정해 보세요!

 다우오피스 경영지원 서비스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중에서도 알림을 니즈에 맞게 설정할 수 있다는 점이 특장점인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전자결재의 경우 기안자/참조자/열람자 등 특정 사람을 선택하여 알림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pc/모바일/메일 중에서도 선택하여 알림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우측 상단의 톱니바퀴 모양을 클릭해 알림 설정 기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우오피스 알림 맞춤 설정 기능 화면
[다우오피스 경영지원 - 알림 설정 기능]

 

2️⃣  상황에 맞는 경비 사용 용도를 선택해보세요! 

 영수증에 청구할 내역을 기입할 때 식대, 교통비, 통신비 등의 다양한 항목 중 상황에 맞는 경비처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사용용도를 클릭만 하고 상세 사용 용도와 프로젝트 기입란을 통해 해당 사용내역을 명확히 관리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다우오피스 경비관리 - 경비 사용용도 지정]

 

 

다우오피스를 추천한다우! 


👍🏻  모바일 앱을 통해 편리하게 사용하세요.

 앞서 말씀드린 증명서 발급을 모바일에서도 할 수 있다는 점이 사용 팁이라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업무 외 시간이나 외근 시 각종 증명서가 급하게 필요할 경우가 생기는데 이때 모바일을 통해 증명서를 빠르게 확인하고 바로 파일로 다운로드도 가능합니다. 증명서 발급 기능 외에도 타 경영지원 기능을 모바일로 사용할 수 있으니 적극 활용할 것을 추천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