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영지원 사례] 개인 경비 처리를 쉽고 간편하게!(에스피케이)

고객 인터뷰

by 다우오피스 2022. 6. 9. 17:28

본문

(주)에스피케이의 기업 정보를 보여주는 사진
(주)에스피케이 기업정보

 

(주) SPK는 어떤 회사인가요?


> 컨설팅∙연구∙조사 💻

(주)SPK는 GMP 공장의 개념설계(Concept Design)와 밸리데이션 컨설팅, 해외 제품 등록을 위한 Global 컨설팅과 GMP 운영 개선을 위한 Audit 컨설팅. 그리고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 GMPSchool을 공급하고 있는 전문 GMP 컨설팅사로,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통해 최고 수준의 컨설팅을 수행하는 전문 회사로 성장하였습니다. (주) SPK는 지난 12년간 55개 제약사의 신축 및 리모델링을 위한 개념설계를 성공적으로 수행하여 최고 수준의 고객 만족도를 얻고 있으며, 엄격한 밸리데이션을 통해 해외로의 제품 등록에 일조하고 있습니다.

 

🏠(주)SPK 홈페이지 www.spk.com

 

 

다우오피스 도입 계기를 알려주세요! 


>  간편한 경비처리를 위해 👌

기존에는 회사에서 식비나 물품구매를 하는 등 경비처리를 할 때 일일이 결재를 요청하여, 사용하는데 까지 제약이 많았고 사용 후에도 사용내역을 일일이 등록하고 보고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또한 시간이 지나면서 사원수도 점차 많아져 처리해야 할 경비 내역이 많아지다 보니 경영지원 프로그램의 도입이 절실했습니다.

 

>  간편한 사용 내역 조회를 위해 🧾 

임직원들의 카드 사용 내역을 확인하기 위해 기존에는 사용중인 카드의 카드사에 일일이 접속하여 확인해야 했습니다. 이러한 작업들이 반복되다 보니 회사의 모든 법인/개인 카드의 사용 내역을 한 눈에 확인하고 싶은 니즈가 생겼고 이러한 기능이 다우오피스 경영지원에 있다고 하여 도입하게 됐습니다.

 

 

다우오피스 도입 후 달라진 점은 무엇인가요? 


>  경비 사용내역 등록부터 결재까지 한 번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는 경비 사용 내역을 등록하는 작업과 결재를 요청하는 작업을 두 번 진행했습니다. 하지만 경영지원 기능을 통해 영수증을 등록하고 결재를 요청하는 작업을 한 번에 할 수 있게 됐습니다. 또한 전자결재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결재 현황을 한눈에 볼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다우오피스 경영지원기능 중 개인경비 지출품의서 작성 화면의 일부분
[다우오피스 경영지원 - 지출품의서]

 

>  원하는 조건에 맞춰 사용내역을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 🕐

특정 경비 사용내역을 조회해야 할 일이 있을 때는 그때마다 해당 기간의 엑셀 파일을 찾아 확인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경영지원에서는 특정 사용기간과 영수증 종류로 조회하여 조건에 부합하는 내역만 볼 수 있어 편리합니다. 특히 전자결재 상태로 구분할 수 도 있어 결재 누락을 방지할 수 있는 점이 특장점입니다.

다우오피스 경영지원기능 중 경비사용내역 조회 및 청구 기능 화면의 일부분
[다우오피스 경영지원 - 경비사용내역]

 

 

다우 오피스 사용 팁 알려주세요! 


> 다우오피스 그룹웨어/ 경리회계와 함께 사용하세요 💡

다우오피스 경영지원의 가장 큰 장점은 그룹웨어/경리회계와 자동으로 연동된다는 점입니다. 저희도 기존에 사용 중이던 erp를 그대로 사용했지만 경영지원을 사용하면서 경리회계도 같이 사용하게 됐습니다. 연동 사용을 하게 되면 카드 등록이나 인사 정보 등을 일일이 등록하지 않아도 되어 편리하니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다우오피스 그룹웨어,경리회계,경영지원 종합 프로세스를 보여주는 사진
[다우오피스 - 그룹웨어/경리회계/경영지원]

 

 

다우오피스를 추천한다우! 


> 업무 효율 증가를 원하신다면 꼭 추천드립니다  📈

경영지원에서 영수증을 전자 등록할 수 있고 전자결재로 직원 및 담당자들과 별도로 어디서 사용한 내역인지 간단하게 내용을 적을 수 있어서 너무 좋고 편리합니다.  지급결의서, 품의서 등등을 활용하며 일의 능률이 올라가고 내역이 자세히 적혀있어서 불필요하게 시간을 낭비하지 않아 좋으니 꼭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