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리회계 사례]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매출입 기능! (피엔에스시스템)

고객 인터뷰

by 다우오피스 2022. 4. 29. 13:52

본문

P&S 시스템은 어떤 회사인가요?


> 제조업 🖥

사우나, 스포츠센터, 마트 POS 통합관리시스템 전문기업 P&S 시스템입니다. 전자키 통합시스템 및 호텔 객실 관리 시스템 설루션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 P&S 시스템 홈페이지 www.solbipos.com 

 

 

다우오피스 도입 계기를 알려주세요! 


> 초보자도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해서 🙂

국내 검색 포탈에서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는 회계 설루션 업체를 찾다가, 다우오피스 고객 사례를 보고 도입하게 되었습니다. 데모 체험을 통해 직접 사용해보니 직관적이라서 이해하기 쉽고 모든 임직원이 다 같이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 따로 결재 프로세스가 필요 없고 한 번에 처리되어 좋았습니다. 또한 다우오피스 그룹웨어와 조직도도 연결되어 있어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이유였던 것 같습니다.

 

 

다우오피스 도입 후 달라진 점은 무엇인가요? 


>  편리한 사원별 경비처리 관리 💰 🪄

외근이 많아 경비처리 업무가 상당한데, 담당자만 처리하는 것이 아닌 모든 임직원이 개인 계정으로 법인이나 개인카드 사용에 대한 경비관리를 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따로 결재 프로세스가 필요 없고 한 번에 처리가 되며 사원별로 경비처리가 가능하여 편리합니다. 별도로 추가 구매 없이 회계 설루션까지 사용할 수 있어서 비용적으로도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다우오피스 사용 팁 알려주세요! 


>  간편한 급여관리로 급여명세서 교부화까지 한 번에 관리하세요 🧾

다우오피스 경리회계 하나면 모든 급여관리 프로세스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임직원 별 급여 현황 및 내역 확인이 가능하고, 월별/사원별 급여 내역을 확인하고 자동으로 이체도 가능하여 클릭 한 번으로 매우 간편합니다. 또한 임직원 스스로 언제든지 급여 내역 조회 및 출력이 가능하기 때문에 직원들의 문의도 많이 줄게 되었습니다. 임직원들 문의에 답해주는 업무도 처리하느라 정신없었는데, 다우오피스 도입 하나로 많이 편해졌습니다. 

 

 

다우오피스를 추천한다우! 


>  별도의 추가 비용이 없어서 좋습니다 👍

타 경리회계 서비스의 경우 사용 기능 별로 추가 비용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다우오피스 경리회계는 법인카드를 3개월간 무제한 등록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서 부담 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타 서비스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우오피스 경리회계를 적극 추천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