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공사례] Works 앱 연동으로 실시간 협업 (바투기획)

고객 인터뷰

by 다우오피스 2020. 3. 5. 16:51

본문

“여러 개의 부서가 실시간 현황 공유 및 피드백이 필요한 기업에 추천합니다. 업무관리도 편리해졌고, 업무 효율성도 높아졌습니다.”

- 대표이사 유도진님



Q. 간단하게 회사소개 부탁드립니다.

바투기획은 2003년 설립되었으며, 이벤트 및 판촉물을 기획, 제공하는 강소기업입니다. 또한, 행사에 관한 업무를 원스톱으로 진행하여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회사입니다..




Q. 다우오피스를 도입하기 전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랜섬웨어 감염으로 업무관리 솔루션 필요성 체감"


최근 엑셀로 업무를 하던 중 랜섬웨어에 감염된 적이 있습니다. 업무 솔루션에 보안이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고 난 후 안전한 환경에서 업무가 가능한 그룹웨어를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Q. 다우오피스 도입 후 어떤 변화가 생기셨나요?

① 차별화된 협업 기능, Works


엑셀로 업무를 했을 때는 실시간 파일 공유가 쉽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다우오피스를 난 뒤, 임직원들이 함께 협업할 수 있었고, 그 만큼 업무의 효율도 좋아졌다고 봅니다. 무엇보다 Works를 잘 활용하고 있는데, 약 30개 이상의 앱 연동으로 판촉물 기획 부터 디자인 생산, 발주까지 실시간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② 보안에 강한 그룹웨어, 다우오피스


다우오피스는 메일 보안 솔루션이 기본으로 탑재되어 스팸메일에 대한 예방이 가능했고, 이외에도 OTP보안 기능 등 다양한 보안 기능이 제공됩니다. 정보보안에 대한 확신으로 다우오피스를 선택했습니다.


[다우오피스 보안 기능: OTP 보안 설정 예시]

 

Q. 다우오피스 도입을 검토 중인 분들에게 한 마디 부탁드립니다.

 

"업무효율이 30%이상 좋아졌습니다! "


다우오피스 무료 데모체험을 꼼꼼하게 살펴보던 중에 ‘Works’라는 기능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직접 입력화면을 쉽게 구현할 수 있고, 업무 프로세스까지 정리가 가능하여, 바투기획에서 잘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