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공사례]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기업 법정 의무 교육! ((주)테스콤)

고객 인터뷰

by 다우오피스 2021. 9. 27. 11:33

본문

"Link+ 연동으로 다우오피스 로그인 후 추가 로그인 없이 렛유인엑스퍼트를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주)테스콤 Admin&IT팀 조한승님-

 


Q. 간단하게 기업 소개 부탁드립니다.

(주)테스콤은무선통신 측정분야의 우수한 전문 기술력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1993년에 설립되어 국내·외 IT분야에 다양한 기능과 편리함을 갖춘 정밀 측정 측정기를 개발 공급하는 전문기술집약형 회사입니다.  무선호출기 시험측정장비 개발을 시작으로 CT2, 무전기, 휴대폰, 무선랜, 블루투스, DAB/DMB 측정장비와 Shield Box 및 TEM Cell을 개발, 생산, 공급하고 있으며 이 제품들은 국내 외 유수의 통신업체에서 휴대폰을 비롯한 무선통신 단말기 성능측정의 표준 장비로 사용 되고 있습니다. 

 

 

Q. Link+ 로 연동하여 사용하고 있는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법정의무교육 서비스, 렛유인엑스퍼트"

렛유인엑스퍼트는 고용노동부로부터 법정 교육 위탁기관 인증을 받은 전문 교육기관입니다. 고용노동부로부터 인증을 받은 법정 의무교육과 이공계 전문교육, 외국어 교육, 자격증 과정 등 3,000차시가 넘는 온라인 직무교육을 자체 개발하고 공급하고 있으며, 이를 활용하여 사내 온라인교육의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www.letuinexpert.com

 

렛유인엑스퍼트

 

 

Q. Link+ 로 연동하신 서비스를 사용하여 어떤 부분들을 개선하고자 하셨나요?

"서비스에 대한 접근을 편리하게 개선하고 싶었습니다."

Link+ 연동 이전에 직원들은 사용하고자 하는 서비스마다 다른 계정과 암호를 사용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또한 사이트 마다 계정이 달랐기 때문에 각 사이트의 계정 정보를 기록하고 관리하는 것 또한 번거로웠습니다. 이때 다우오피스 Link+는 그룹웨어에 로그인되어 있다면 추가적인 로그인 없이 렛유인엑스퍼트를 비롯한 여러 가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자동 로그인을 통한 효율적인 서비스 이용과 계정 정보 관리를 위해서 Link+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Q.  Link+ 로 연동하신 서비스를 활용하여 위의 이슈를 어떻게 해결하셨나요?

"SSO 기능으로 렛유인엑스퍼트에 편리하게 접속할 수 있었습니다."

Link+에서는 별도의 개발인력 비용이 소요되는 가입 및 SSO(Single Sign On, 한 번의 로그인으로 여러 서비스 로그인 가능) 연동 기능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이 기능을 활용하여 온라인으로 회사 법정 의무 교육 진행 시 직원들이 렛유인엑스퍼트에 편리하게 접속할 수 있게 개선하였습니다. 직원들은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그리고 계정 정보를 따로 관리할 필요없이 쉽게 렛유인엑스퍼트를 이용할 수 있었고, 담당자는 직원들에게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추가 설정이나 사용 방법에 대한 안내를 할 필요가 없어 업무가 간소화되었습니다.

 

SSO 기능을 활용하여 클릭만으로 자동로그인이 가능한 렛유인엑스퍼트

 

 

Q.  Link+ 사용을 고민하는 다른 업체에 추천의 한 마디!

"Link+ 연동으로 다우오피스 로그인 후 추가 로그인 없이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저희처럼 서비스마다 계정을 관리하고 로그인을 따로 진행하는 것에 번거로움을 느끼고 계시는 분들이 있을 것입니다. 저희는 이런 문제를 무료로 연동 신청이 가능한 다우오피스 Link+를 통해 해결하였고 직원들 또한 만족하였습니다. 특히 기존에 관리자는 3개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3개의 서비스 링크와 계정 등록 방법, 서비스 사용법을 기억하고 직원들에게 알려줘야 했지만 Link+ 연동을 통해 이런 과정이 필요 없어져 만족도가 매우 높았습니다.  클릭만으로 서비스에 접속이 가능하고, SSO 기능으로 계정 정보를 기억할 필요 없이 업무에 필요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다우오피스 Link+를 신청하시고 업무 과정에서의 번거로움을 줄여보시기 바랍니다!


다우오피스 Link+
기업의 여러 서비스를 다우오피스와 연결하여 사용해보세요!

 


▲ 해당 배너를 클릭하시면 무료체험 및 상담 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