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 기능활용팁 # 고객인터뷰 # 이벤트 # 공지사항 # 자료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공사례] 계정 연동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서비스 활용하기! (예스폼 & 킨코스)

고객 인터뷰

by 다우오피스 2021. 9. 9. 15:46

본문

"Link+ 연동 후 다우오피스 메인화면에서 클릭 2번만으로도 예스폼과 킨코스에 접속할 수 있었습니다."

-자몽컴퍼니 경영지원팀 박금란님-

 


Q. 간단하게 기업 소개 부탁드립니다.

(주)자몽컴퍼니는 2010년 설립되었으며, 인프라 기술을 기반으로 SI,NI등 정보의 새로운 흐름을 창출하는 국내 최고의 기술 서비스를 목표로 계속 발전하고 있습니다. 주요 사업으로는 시스템 구축 및 유지보수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 개발을 주 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기술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새로운 흐름을 창출하고 고객, 회사 그리고 넓게는 인간의 삶의 질을 향상하고 더 나은 방향으로 상생(Win-for-All)함을 추구하는 NO.1 IT전문기업입니다.

 

 

Q. Link+ 로 연동하여 사용하고 있는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예스폼 & 킨코스"

|예스폼

예스폼은 약 50만 종의 문서 서식을 자체 보유하고 있으며 가입 회원 약 900만 명, 하루 방문자 수 약 5만 명, 하루 다운로드 수 약 12만 건의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대 문서 서식 사이트입니다. 비즈니스 업무용 서식, 각종 리포트 및 논문, 행정문서, 일반 생활 정보 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분야에서 꼭 필요한 문서 서식 자료를 매일매일 새롭게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www.yesform.com  

 

예스폼 홈페이지

 

|킨코스

킨코스코리아는 고객의 On Demand에 대해 토탈솔루션을 제공하는 컨설턴트로서 컬러 출력, 제본, 디자인, Signs & Graphics 등의 다양한 솔루션과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995년 창사 이래 20년 이상 지속해서 디지털 출력 시장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 왔으며, 전문가에 의한 고품질의 디자인, 제본, 포장, 배송의 원스톱(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즈니스 성공파트너로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www.kinkos.co.kr

 

인쇄/출판 서비스 킨코스

 

 

Q. Link+ 로 연동하신 서비스를 사용하여 어떤 부분들을 개선하고자 하셨나요?

"편리하게 서비스 사이트로 이동하고 싶었습니다."

저희 회사는 다우오피스를 그룹웨어로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그 외에 업무중  다우오피스에 없는 문서 서식을 이용하기 위해서 예스폼을 활용하고 있었고 타사의 인쇄/출력 서비스도 이용 중이었습니다.  그러던 중 Link+에 대해 알게 되었고 Link+에서 서비스 연동 신청을 하면 예스폼과 기존에 사용하던 인쇄/출력 서비스와 유사한 서비스인 킨코스에 편리하게 접속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에 해당 혜택을 누리기 위해서 Link+에서 서비스를 연동하였습니다.

 

 

Q.  Link+ 로 연동하신 서비스를 활용하여 위의 이슈를 어떻게 해결하셨나요?

"SSO 기능으로 예스폼과 킨코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Link+에서는 별도의 개발인력 비용이 소요되는 가입 및 SSO(Single Sign On, 한 번의 로그인으로 여러 서비스 로그인 가능) 연동 기능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그 덕분에 다우오피스를 통해서 예스폼과 킨코스 서비스 연동 신청 시, 자동으로 해당 서비스에 접속되어 계정 연동 가입이 가능했고 이후에는 Link+를 통해서 별도의 로그인 없이 클릭 몇 번만으로 원하는 서비스에 접속이 가능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예스폼의 수많은 문서 서식을 활용하여 효율적인 업무처리가 가능하였고, 킨코스를 통해 온라인으로 인쇄물을 주문하면 전국 28개의 매장에서 출력 후 빠르게 인쇄물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간편하게 서비스 접속과 로그인이 가능한 Link+

 

 

Q.  Link+ 사용을 고민하는 다른 업체에 추천의 한 마디!

"클릭 2번이면 충분합니다."

Link+ 연동 후 다우오피스 메인화면에서 클릭 2번으로 예스폼과 킨코스에 접속할 수 있었습니다. 업무 시간에 항상 다우오피스 창을 띄워놓기 때문에 기존에 즐겨찾기 목록에서 클릭을 통해 서비스에 접속하는 방식보다 빠르게 서비스에 접속하고 서비스 접속 후에도 별도의 로그인이 필요 하지 않았기 때문에 서비스를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Link+ 사용을 고민하는 분이 계신다면 고민하지 마시고 무료로 저희와 같은 혜택받으시면서 편리하게 업무를 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다우오피스 Link+
기업의 여러 서비스를 다우오피스와 연결하여 사용해보세요!

 


▲ 해당 배너를 클릭하시면 무료체험 및 상담 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