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공사례] ERP와 다우오피스 전자결재 연동하기! (알파자산운용)

고객 인터뷰

by 다우오피스 2021. 9. 6. 13:48

본문

"Link+에서 무료로 ERP와 다우오피스를 연동하고 효율적으로 업무를 진행해 보세요!"

-알파자산운용 경영기획본부 박선영님-

 


Q. 간단하게 기업 소개 부탁드립니다.

알파자산운용은 2002년 7월에 설립한 종합자산운용사입니다. 저희는 자산운용업 등록을 마치고 한국 자본시장을 선도하는 세계적 수준의 자산운용사를 목표로 출발하였습니다. 저희 알파자산운용은 고객의 신뢰를 회사 경영의 최상의 가치로 설정하고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투자기법을 개발하여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며, 예측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투자상품 및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자 합니다. 또한 체계화된 투자 절차를 갖추고 철저한 리스크 관리로 고객의 자산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Q. Link+ 로 연동하여 사용하고 있는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클라우드 ERP, 시스템에버"

시스템에버(Systemever)는 조직의 신뢰성을 극대화할 수 있고, 미래 예측 경영이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클라우드 ERP입니다. 전문인력이 필요 없이 회사의 업무 수준에 맞는 ERP의 기능을 선택해서 사용하며 사용하는 만큼의 월 사용료만 내면 곧바로 사용할 수 있는 유연성이 돋보입니다. 더불어, 사용자가 회사의 업무 기능 및 확장에 따라서 필요한 프로세스와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별도의 지점이나 해외에서도 모바일로 모든 기능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이에 글로벌 수준의 보안이 보장되는 ERP인 시스템에버를 만나보세요.

www.systemever.kr

 

클라우드 SaaS ERP 시스템에버

 

 

Q. Link+ 로 연동하신 서비스를 사용하여 어떤 부분들을 개선하고자 하셨나요?

"ERP와 전자결재를 연동하고 싶었습니다."

회사에서 그룹웨어로 사용 중인 다우오피스를 활용하여 업무를 하던 중 인사, 급여, 회계, 영업 관리 등의 분야를 통합적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는 ERP 시스템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효율적인 업무를 위해 ERP 시스템을 전자결재 기능과 함께 사용하려면 별도의 그룹웨어나 전자결재 시스템을 구축해야 하는 문제점이 있었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해결법을 찾던 중 Link+를 활용하면 ERP 시스템인 영림원 시스템에버와 다우오피스의 전자결재 기능이 연동 가능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서비스를 신청하였습니다.

 

 

Q.  Link+ 로 연동하신 서비스를 활용하여 위의 이슈를 어떻게 해결하셨나요?

"다우오피스 전자결재와의 ERP 연동으로 효율적인 업무 진행이 가능했습니다."

Link+에서 시스템에버 서비스를 신청한 후 회계 관련 결재를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시스템에버에서 회계 전표를 작성하고 결재 상신을 하면 연동 기능을 통해 자동으로 다우오피스에서 전자결재 문서가 생성되었고 결재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회계 전표뿐만 아니라 구매품의서, 출하요청서, 기타출고요청서, 주문서 등 다양한 양식이 다우오피스 전자결재와 연동되었기 때문에 업무능률이 향상되는 효과가 있었습니다. 전문 인력 없이 회사의 업무 수준에 맞는 ERP의 기능을 선택해서 사용하는 유연성 또한 시스템에버의 강점이었습니다.

 

다우오피스-시스템에버의 연동 기능

 

Q.  Link+ 사용을 고민하는 다른 업체에 추천의 한 마디!

"무료니까 일단 한번 사용해보세요!"

보통 ERP와 그룹웨어의 전자결재를 연동하려면 개발인력 비용이 들어가게 됩니다. 하지만 다우오피스와 시스템에버는 무료로 연동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우오피스 Link+에는 이처럼 서비스 연동 시 무료로 제공되는 혜택이 많이 있습니다. 어차피 비용이 드는 것이 아니니까 관심이 생기거나 궁금한 서비스가 있다면 일단 신청하고 체험하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저희처럼 업무를 효율적이고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다우오피스 Link+
기업의 여러 서비스를 다우오피스와 연결하여 사용해보세요!

 


▲ 해당 배너를 클릭하시면 무료체험 및 상담 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