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공사례] Works로 프로젝트 관리 (수성피앤티)

고객 인터뷰

by 다우오피스 2020. 3. 5. 14:26

본문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나 자유롭게 프로젝트를 수정하고 진행할 수 있는 그룹웨어! 모두 다우오피스 이용하시고 편리하게 업무하세요!”

- 관리부 이지혜님

 

Q. 간단하게 회사소개 부탁드립니다.

수성피앤티(주)는 기계 제조업의 반도체 배관 설비 제작 및 설치와 더불어 다년간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청정 작업 공간은 물론 어떠한 환경에서도 적용 가능한 공사 설계부터 유지 관리에 이르는 고품질 시스템 서비스를 제공해왔습니다.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기술력을 통해 고객의 생산성 향상에 기여하고, 품질 최우선의 기업철학으로 최상의 품질을 제공할 수 있는 기업으로 거듭나겠습니다.




Q. 다우오피스를 도입하기 전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잦은 외근으로 소통이 불가능해…”


회사 업무의 특성상 외근이 많아 직원들 간의 소통에 어려운 점이 많았습니다. 회사 메신저나 캘린더 등의 기능이 없으니 자연스레 업무 일정 확인부터 공유까지 여러 문제가 수반되었습니다.
특히 회사 내 엔지니어 분들이 많이 계신데 프로젝트를 관리하는 문제를 많이 힘들어하셨습니다. 프로젝트 건마다 체계적인 절차를 통해 관리하는 게 중요하지만, 별도의 솔루션 없이 관리하는 게 쉽지는 않았기 때문입니다.
궁극적으로는 회사 전체 직원들이 조금 더 편하게 소통을 하고, 업무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환경을 구현하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Q. 다우오피스 도입 후 어떤 변화가 생기셨나요?

① 언제 어디서나 소통이 가능해져


다우오피스를 도입하고 나서는 소통 문제는 완벽하게 해결되었습니다.
캘린더, 전자결재, 자료실 등등 상황에 맞는 적절한 기능들을 사용해서 효율적인 소통을 하였습니다.

우선 캘린더를 통해 직원들의 외근 사유, 현재 작업 일정 등을 확인하였고, 중요한 업무의 경우는 전자결재를 통해 투명한 의사결정이 가능해졌습니다.


[다우오피스 전자결재 기능: 기안 및 결재 예시]

 


② 그룹웨어로 프로젝트 관리를 할 수 있다?


사실 그룹웨어를 통해 프로젝트 관리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는 못했습니다.
Works를 통해 프로젝트 관리를 대체하고 있는데, 엔지니어 분들이 정말 만족하고 계십니다. Works를 통해 원하는 앱을 만들고, 프로젝트마다 담당자를 배정부터 일정 협의, 진행 현황 공유, 결과 확인까지 가능해져 진행 상황 및 업무일지를 관리하기 편해졌습니다.


[다우오피스 Works 기능: 자유로운 앱 설정 예시]

 

 

Q. 다우오피스 도입을 검토 중인 분들에게 한 마디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어디에서나 사용하는 그룹웨어”


저희와 같이 잦은 외근으로 소통의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기업이 있다면 적극 추천드립니다! 다우오피스를 도입하고, 일정 및 휴가 관리뿐만 아니라 프로젝트 진행이 정말 편해졌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능들을 통해 업무 환경을 개선할 수 있으니 꼭 한번 사용해 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