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공사례]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화물 운송 차량 주문하기! (스페이스솔루션)

고객 인터뷰

by 다우오피스 2021. 8. 11. 14:55

본문

"다우오피스 Link+ 연동으로 원스톱 화물 운송 차량 주문이 가능해졌습니다."

-스페이스솔루션 경영지원팀 육용수님-

 


Q. 간단하게 기관 소개 부탁드립니다.

스페이스솔루션은 2000년 09월 (주)스페이스솔루션으로 출발하여 벨로우즈 응용제품, 특수밸브, 축압기 등 각종 유체의 흐름을 제어하는 기계 부품의 생산에 주력해왔습니다. 고객 여러분들과 다양한 분야의 제품개발과 관련된 업무협력 과정을 통해 많은 경험과 기술을 쌓으면서 발전하고 있으며 고객 요구사항을 충족하기 위한 신뢰도 높고 경쟁력 있는 유체제어 관련 제품의 개발을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스페이스솔루션의 임직원은 지속적인 자기 계발, 제품개발, 품질개발을 통하여 가장 경쟁력 있는 기술, 품질, 서비스를 확보하기 위하여 항상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유체제어 기계 부품 분야의 선도업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Q. Link+ 로 연동하여 사용하고 있는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배차반장"

배차반장은 기업 고객들의 비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개선 및 향상하는 것을 목표로 개발된 통합 운송 관리 플랫폼입니다. 대부분의 기업은 운송 관리 업무에 대해 아날로그 환경에서 벗어나지 못한 비효율적 관리로 배차 담당자의 업무가 가중되는 문제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배차반장은 다양한 차형, 차종의 배차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PC나 모바일로 주문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불필요한 단순 업무들을 사라지게합니다.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화물 운송 차량을 주문하는 배차반장으로 이제 귀사의 운송업무도 자동화시켜보시길 바랍니다.

www.배차반장.com

 

배차반장 홈페이지

 

 

Q. Link+ 로 연동하신 서비스를 사용하여 어떤 부분들을 개선하고자 하셨나요?

"재무 담당자의 업무 부담을 줄이고 편리하게 화물 운송 업체와 차량을 관리하고 싶었습니다."

배차반장을 사용하기 전에 저희는 화물 운송 차량이 필요하면 직원들이 업체에 직접 전화하여 차량을 주문하였습니다. 이때 차량 주문자가 관련 서류를 재무팀에 제때 제출하지 않으면 재무팀의 담당자는 차량 주문자를 일일이 찾아다녀야 했고 그 과정에서 담당자의 시간과 노력이 많이 소요되었습니다. 

또한 별도로 차량 주문 내역을 기록해놓지 않아도 화물 운송 차량을 주문할 때 이전에 주문했던 업체와 차량을 확인할 수 있다면 차량을 주문할 때 더 편리하리라 생각했습니다.

 

 

Q.  Link+ 로 연동하신 서비스를 활용하여 위의 이슈를 어떻게 해결하셨나요?

"배차반장으로 온라인 원스톱 화물 운송 차량 주문이 가능해졌습니다."

Link+ 연동을 통해 별도의 로그인 없이 배차반장에 접속할 수 있었고 배차반장에서 본인에게 필요한 내용을 입력하면 실시간으로 차량 주문 관련 내용을 전사에 공유할 수 있었으며 실시간 요금 확인이 가능했습니다. 그 덕분에 재무팀은 기존에 복잡하게 처리하던 업무를 원스톱으로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전에는 퀵서비스 고정거래처가 없었는데 배차반장을 통해 고정거래처를 만들어 관리할 수 있었고 이전에 사용했던 화물 운송 업체나 차량을 메모해두지 않아도 배차반장에서 바로 사용 이력을 조회하여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유선으로 진행했던 차량 주문을 온라인으로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차량을 주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Link+ 연동을 통한 자동 로그인과 온라인 화물 운송 차량 주문서 작성 

 

 

Q.  Link+ 사용을 고민하는 다른 업체에 추천의 한 마디!

"시작도 사용도 어렵지 않아요!"

처음 배차반장 서비스를 알게 되었을 때 서비스 신청 절차가 복잡할까 걱정했습니다. 하지만 걱정과는 달리 Link+ 서비스 신청은 클릭 몇 번이면 될 정도로 매우 간단했습니다. 그리고 서비스를 사용할 때도 사이트를 하나씩 검색할 필요 없이 다우오피스의 Link+를 통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매우 편리했습니다. 시작과 사용 방법이 쉬울 뿐만 아니라 현재 자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서비스가 이미 Link+에 많이 준비되어있고 앞으로도 업데이트될 것이기 때문에 Link+ 사용을 고민하는 업체에 사용을 꼭 추천하고 싶습니다.

 

 


다우오피스 Link+
기업의 여러 서비스를 다우오피스와 연결하여 사용해보세요!

 


 

▲ 해당 배너를 클릭하시면 무료체험 및 상담 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