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공사례] 기업 서비스 접속 정보 한 번에 관리! (에이템텔레콤)

고객 인터뷰

by 다우오피스 2021. 8. 2. 17:19

본문

"처음 사용하는 사람에게도 어렵지 않은 Link+의 서비스를 무료로 활용하여 업무의 효율성을 높여보세요!"

-에이엠텔레콤 스마트이노베이션팀 여현필님-

 


Q. 간단하게 기업 소개 부탁드립니다.

에이엠텔레콤“기술은 사람이다.”라는 창업정신을 바탕으로 ‘사람을 우대하는 회사’, ‘최고의 기술인재들이 가고 싶은 회사’라는 목표 아래 2001년에 설립되어 Mobile Phone 개발을 시작으로 사업을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2006년에 M2M Module 사업을 착수하였고, 현재는 그동안 쌓아 온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M2M Module을 비롯하여 공공재난망 무전기형 스마트폰, Telematics 단말기 및 TCU, OBD, Navigation box 등의 전장 제품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우리 회사가 개발, 출시해 온 3G에서 5G에 이르는 범용 M2M 모듈 제품은 업계 최고의 개발력과 차량용 부품에도 적용되는 신뢰도 높은 품질로 이동통신 중계기, 보안 시스템, 텔레메틱스 단말, 스마트 그리드 등의 다양한 디바이스에 적용되어 그 우수성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Q. Link+ 로 연동하여 사용하고 있는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도넛북 & 렛유인엑스퍼트"

도넛북

도넛북은 국내 최대의 모바일쿠폰 발송 서비스입니다.

PC 및 Mobile을 통해 100여 개의 브랜드의 3,000여 개 모바일쿠폰 구매가 가능하며, 구매부터 발송, 그 이후 이력 관리, 안정적인 모바일쿠폰 대량발송 등 모바일쿠폰 관련 모든 업무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www.donutbook.co.kr

 

도넛북

 

렛유인엑스퍼트

렛유인엑스퍼트는 고용노동부로부터 법정 교육 위탁기관 인증을 받은 전문 교육기관입니다.

고용노동부로부터 인증을 받은 법정 의무교육과 이공계 전문교육, 외국어 교육, 자격증 과정 등 3,000차시가 넘는 온라인 직무교육을 자체 개발하고 공급하고 있으며, 이를 활용하여 사내 온라인교육의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www.letuinexpert.com

 

렛유인엑스퍼트

 

 

Q. Link+ 로 연동하신 서비스를 사용하여 어떤 부분들을 개선하고자 하셨나요?

도넛북

"계정관리 문제를 개선하고 주먹구구식의 지출 내역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싶었습니다."

기존에는 자신이 원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검색을 통해 해당 사이트에 접속 후 로그인을 별도로 진행해야 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계정을 분실하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했으며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 계정을 따로 메모하는 노력이 필요했습니다. 그리고 평소 저희는 모바일 쿠폰 구매 내역을 수기로 관리하고 있었는데 이는 원들의 지출 내역이 누락되는 등 지출 내역 증빙에 어려움을 겪는 문제로 이어지곤 했습니다.

 

렛유인엑스퍼트

"직원들의 법정 교육 이수 여부를 쉽게 관리하고 싶었습니다."

기존에는 법정 교육을 자체적으로 진행했는데 그 절차가 번거로웠고 일일이 수기로 직원들이 법정 교육을 받았는지 확인해야 한다는 문제점이 있었습니다. 이것은 전 직원의 교육 이수 현황을 파악해야 하는 담당자에게 업무 부담으로 다가왔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간편하게 법정 교육을 실시하고 직원들의 교육 이수 여부를 관리할 수 있는 방안을 찾고 싶었습니다.

 

 

Q.  Link+ 로 연동하신 서비스를 활용하여 위의 이슈를 어떻게 해결하셨나요?

도넛북

"SSO를 이용해 계정을 관리할 수 있었고 지출 증빙이 수월해졌습니다."

SSO(Single Sign On, 한 번의 로그인으로 여러 서비스 로그인 가능) 기능은 다우오피스에서 클릭 몇 번만으로 도넛북 로그인을 가능하게 했고, 도넛북의 계정을 따로 외워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주었습니다. 그리고 계정 연동으로 지출 증빙이 쉬워졌으며  할인된 가격으로 모바일 쿠폰을 구매할 수 있었기 때문에 비용적인 측면에서도 이점이 있었습니다.

 

도넛북 비즈회원과 개인회원 혜택

 

렛유인엑스퍼트

"전 직원의 법정 교육 이수 여부를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렛유인엑스퍼트 도입 후, 다우오피스의 계정을 연동하여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온라인으로 직원들이 법정 의무 교육을 받을 수 있게 되었고 인사담당자용 관리자 페이지를 통해 담당자는 직원들의 교육 트렌드 및 통계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 외에도 직원들에게 업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온라인 교육을 제공하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렛유인엑스퍼트의 다양한 교육과정

 

 

Q.  Link+ 사용을 고민하는 다른 업체에 추천의 한 마디!

"어렵지 않아요. Link+를 활용하여 업무 효율성을 높여보세요!"

무료로 제공되는 SSO 기능은 직원들의 업무에 활용되는 사이트에 대한 접근을 간편하게 만들었고 도넛북과 렛유인엑스퍼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담당자의 업무 부담을 덜어주었습니다.

Link+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찾아보면서 자신에게 맞는 서비스가 있다면 고민하지 말고 신청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처음 사용하는 사람에게도 어렵지 않은 Link+의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활용하여 업무의 효율성을 높여보세요!

 


다우오피스 Link+
기업의 여러 서비스를 다우오피스와 연결하여 사용해보세요!

 


▲ 해당 배너를 클릭하시면 무료체험 및 상담 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