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공사례] 원스톱 명함 제작 솔루션! (한서대학교 산학협력단)

고객 인터뷰

by 다우오피스 2021. 7. 20. 14:30

본문

"프린트로보 덕분에 명함 제작에 드는 비용과 시간을 줄일 수 있었습니다."

-한서대학교 산학협력단 산학협동과 김태영님-


 

Q. 간단하게 기관 소개 부탁드립니다.

최근 우리 사회에서 대학의 역할은 인재양성을 위한 학문발전을 위한 연구 활동이 뿐만 아니라 산업체, 사회의 여러 기관들과 산학협력을 통하여 사회발전에 기여하는 것으로 확대되고 있으며,  이것이 우리 사회가 대학에 요구하는 큰 사명입니다.

한서대학교 산학협력단은 이에 앞장서고 있으며, 교수님들과 연구원들이 최적의 환경에서 연구에 전념할 수 있도록 각종 제도와 시설, 인프라 등을 확충하고 우리 대학의 연구진이 창출한 연구업적과 성과들이 사장되지 않도록 지식재산권의 권리화와 기술이전에 적극 지원하고 있습니다.

 

 Q. Link+ 로 연동하여 사용하고 있는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프린트로보"

프린트로보는 명함을 자동으로 제작하고, 주문, 배송까지 받을 수 있는 올인원 명함솔루션입니다.

기업담당자가 사전에 등록한 명함 등의 인쇄물 양식에 직원들이 글자만 간단히 수정하여 바로 주문할 수 있어, 기존 기업담당자가 접수/주문 해야했던 업무 부담감을 줄여주는 비대면 자동화 서비스입니다.

프린트로보에서는 비단 명함 뿐만 아니라 브로셔, POP 등 다양한 인쇄가 가능하며, 이 모든 것들이 ‘프린트로보’의 ‘스마트 오더 시스템 (Smart Order System)’을 통해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www.printrobo.co.kr

 

프린트로보 홈페이지

 

Q. Link+ 로 연동하신 서비스를 사용하여 어떤 부분들을 개선하고자 하셨나요?

"비효율적인 명함 제작 과정으로 인한 비용과 시간 낭비 문제를 개선하고 싶었습니다."

저희가 명함 제작을 의뢰했던 주된 이유는 명함에 들어가는 간단한 텍스트 변경 때문이었습니다. 하지만 기존의 명함 제작 업체를 활용하였을 때는 일부의 텍스트 변경이라도 새로운 디자인 작업 건으로 진행되었기 때문에 비용이 많이 발생하였습니다.

또한 기존에는 개개인의 부서, 직함, 이름 등을 명함 담당자 혼자서 모두 입력하고 처리해야 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담당자는 명함 업체와 명함 신청자의 피드백을 서로에게 전달해야 했고 간이 많이 소요되었습니다. 이런 비용과 시간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우오피스의 Link+ 기능을 활용하여 프린트로보를 사용하였습니다.

 

Q.  Link+ 로 연동하신 서비스를 활용하여 위의 이슈를 어떻게 해결하셨나요?

"사전에 등록한 명함 양식에 개인이 글자만 간단히 수정하여 바로 주문할 수 있는 프린트로보!"

프린트로보의 명함 자동 솔루션을 활용하여 직원들이 자신의 계정에서 사전에 등록되어 있던 명함 양식을 활용해 손쉽게 텍스트를 변경할 수 있게 되면서 명함 제작부터 주문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명함의 재디자인 작업으로 인한 기존의 불필요한 비용 지출 문제 해결은 물론이고 관련 담당자는 직원들의 명함 제작 신청에 대한 승인만 하면 되기 때문에 명함 제작에 대한 시간 소요와 업무 부담감도 줄일 수 있었습니다.

 

프린트로보를 활용한 명함 디자인

 

Q.  Link+ 사용을 고민하는 다른 업체에게 추천의 한 마디!

"무료 서비스인데 마다할 이유가 없습니다."

다우오피스와 프린트로보는 가입과 SSO(Single Sign On, 한 번의 로그인으로 여러 서비스 로그인 가능)가 연동되어 있습니다. 특히, SSO 연동은 보통 500만 원~1,000만 원이 소요되는데 '다우오피스-프린트로보'간에는 무료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프린트로보와의 연동 신청 또한  다우오피스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으며, Link+를 통해 프린트로보를 사용하면 할수록 비용과 시간이 획기적으로 절감된다는 것을 느낄 수 있어서 다른 업체에 Link+ 를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다우오피스 Link+
기업의 여러 서비스를 다우오피스와 연결하여 사용해보세요!

 


▲ 해당 배너를 클릭하시면 무료체험 및 상담 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