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공사례] 메신저로 요청하던 업무를 Works로 관리!

카테고리 없음

by 다우오피스 2020. 12. 18. 13:30

본문

"모바일에서도 PC와 동일하게 Works앱을 사용할 수 있어

빠른 업무 대응이 가능해졌어요!"

-주식회사 정록 자재관리팀 정세윤님-


 

Q. 간단하게 회사 소개 부탁드립니다.

주식회사 정록은 표면이나 공기 중의 오염물질을 분해하고 제거하는데 효과적인 플라즈마 모듈을 통해 기존 공기청정기 역할을 넘어 공기 제균으로 고객의 요구에 맞는 공기 관리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Q. 다우오피스를 도입하기 전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반복되는 업무 파악에서의 번거로움"

저희 회사는 업종 특성상 업무 지시자의 외근이 잦습니다. 외근 시에는 업무지시를 카톡이나 전화로 하는 경우가 많았고, 업무 마감 기간 파악을 위해 지속적인 연락을 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Q.  Works 앱을 사용하여 어떻게 이슈를 해결하셨나요?

"지시 받은 업무 내용을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는 업무 지시 앱"

Works를 사용하기 전에는 지시 받은 업무에 대한 이력을 확인할 수 없어 관련 세부 사항을 파악하기가 번거로웠으며, 업무 지시자 또한 관련 사항을 다시 설명해주는 과정에서 피로감을 느꼈습니다.

 

Works를 통해 업무 마감 기한과 담당자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자신의 업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업무 지시 앱을 구상하였습니다. 업무지시 앱에서 지시자가 담당자를 설정하고 지시사항을 입력할 수 있으며, 다우오피스 전사 포탈에서 해당 앱을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Works 앱 가젯을 추가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업무 담당자와 지시자 모두 업무 내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정확하게 업무 내용 파악이 가능해져 도움이 되었습니다. 외근 중에도 지시할 업무사항이 생기면 모바일을 통해 업무를 지시할 수 있으며모든 업무 이력들이 데이터로 남아있어 언제든 확인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만족스럽습니다.

 

Q. 다우오피스 Works 기능 만족하시나요?

"빠른 업무 대응을 가능하게 한 Works"

Works앱 사용 방법만 익힌다면 원하는 대로 앱을 만들어 업무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직관적인 Works로 데이터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으며 모바일로도 관리가 가능해서 언제 어디서든 빠른 업무 대응이 가능해졌습니다.

 


Works 체험공간에서 다양한 업종, 

직무에 맞는 수백 개의 샘플 앱을 직접 확인해 보세요! 

 


▲ 해당 배너를 클릭하시면 무료체험 및 상담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