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공사례] 회사 자산 관리도 Works로 해결! ((주)아폴로테크)

고객 인터뷰

by 다우오피스 2020. 12. 17. 12:01

본문

"모바일에서도 PC와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 Works로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일지를 작성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주)아폴로테크 경영지원팀 김효정님-


 

Q. 간단하게 회사 소개 부탁드립니다.

(주)아폴로테크는  IT 제품에서 사용되는 원부자재 수출입부터 E.S.C와 WAFER 반도체를 다루는 제조/무역회사입니다.  또한 차세대 무공해 에너지원으로 각광받고 있는 태양광발전 사업에 진출하여 친환경 에너지 기업으로서 입지를 다져가고 있습니다.

 

Q. 다우오피스를 도입하기 전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다우오피스를 도입하기 전에는 사내의 여러 시스템이 비효율적으로 운영되고 있었습니다. 다우오피스의 Works기능으로 통해 법인차량 관리, 회사 직원들의 복리후생을 제도 등 효율적인 운영방안을 모색하고자 했습니다.

 

Q.  Works 앱을 사용하여 어떻게 이슈를 해결하셨나요?

"모바일 지원으로 외근시에도 문제없이!"

기존에는 법인차량일지를 수기로 작성하고 관리하였는데, Works로 법인차량 관리 앱을 만들어 종이로 일지를 관리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할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PC뿐 만 아니라 외근 시 모바일로도 일지를 작성할 수 있어 주유량, 차량 위치 등을 바로 파악할 수 있는 점이 만족스럽습니다.

[법인차량 관리 앱]

또한 법인차량 관리 앱과 다우오피스 캘린더를 연동하여, 차량별/사용자별/날짜별로 예약 현황을 파악할 수 있어 여러 대의 법인 차량을 사용하는 경우에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법인차량 관리 앱-모바일]

콘도 관리 앱은 사용자가 원하는 날짜, 평수, 사용하고자 하는 인원수를 체크할 수 있도록 설정하였습니다. 관리자는 직원들이 등록한 예약정보를 보기 쉽게 파악하여 등록 내용을 바탕으로 콘도를 예약하고 예약사항을 공지해줍니다. 관리자와 직원 간의 개인적인 연락 없이도 신청부터 공지까지 모두 앱으로 처리할 수 있어 소통과 공유 측면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다우오피스 Works 기능 만족하시나요?

"전혀 어려울게 없는 Works"

다우오피스 그룹웨어 기능을 사용하면서 직원간의 원활한 소통과 더불어 Works까지 활용해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어 만족스럽게 사용 중입니다. 고객 케어 라운지에 등록된 여러 교육 동영상을 참고하면서 Works를 100% 활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Works 체험공간에서 다양한 업종, 

직무에 맞는 수백 개의 샘플 앱을 직접 확인해 보세요! 

 


▲ 해당 배너를 클릭하시면 무료체험 및 상담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