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공사례] Works의 데이터 연동 기능으로 편리한 자산관리 (대교 CNS)

고객 인터뷰

by 다우오피스 2020. 12. 15. 16:43

본문

 

"Works로 모든 서류를 온라인에서

편리하게 작성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대교씨엔에스 경영전략팀 김두하님-


 

Q. 간단하게 회사 소개 부탁드립니다.

대교CNS는 대교그룹 시스템 30년 운영의 경험과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의 정보자산을 안정적이고 효율적으로 운영하여, 비용절감 이상의 IT기반의 부가가치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기업가치와 경쟁력 제고를 지원하는 회사입니다.

 

 

Q. 다우오피스를 도입하기 전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관리대장과 신청서 등 모든 서류를 수기로 작성했기 때문에 낭비되는 종이량이 상당했으며,

관리대장을 쓰기 위해 임직원들이 왔다 갔다 하는 시간이 많이 소요돼 본업에 집중하기 힘든 환경이었습니다.

 

 

Q.  Works 앱을 사용하여 어떻게 이슈를 해결하셨나요?

"Works를 통해 모든 문서를 온라인으로 처리!"

수기로 입력하던 관리대장 및 신청서를 Works로 관리를 하며 종이에 대한 낭비를 줄이고, 관리대장을 쓰기 위해 임직원들이 왔다 갔다 하는 동선을 줄여 본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환경을 개선시켰습니다.

 

Works앱을 통해 신청서를 작성하고 바로 부서장 승인 여부를 확인할 수 있어 서면 결재를 생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기로 기입하던 관리대장을 폐기하고 IT장비대여 앱, 차량 운행 앱 등을 통해 기록하고 있습니다.

 

Works의 데이터 연동 기능으로 IT장비에 등록된 데이터가 IT장비대여 앱에 연동되도록 설정하여 사용 현황 관리가 더욱 편리했습니다.  데이터 연동을 통해 대여가 필요한 IT장비는 종류, 모델명을 입력할 필요 없이 IT장비에 등록된 데이터 중 검색을 통해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프로세스 설정으로 대여된 장비의 반납여부를 확인할 수 있어  장비 관리가 용이해졌습니다.

 

Q. 다우오피스 Works 기능 만족하시나요?

"Works는 관리자에게 최고의 기능!"

관리부서에서 관리하던 수기대장들을 Works 앱으로 모두 대체할 수 있어 기록과 관리 모두 편리해졌습니다.  사용자는 편리하게 기록할 수 있고 담당자는 모든 내역을 Works 앱 하나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Works는 관리자의 측면에서 매우 만족스러운 기능입니다. 

 


Works 체험공간에서 다양한 업종, 

직무에 맞는 수백 개의 샘플 앱을 직접 확인해 보세요! 

 


▲ 해당 배너를 클릭하시면 무료체험 및 상담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