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능소개] 전자결재, 온라인으로 쉽고 빠른 결재

기능 활용팁

by 다우오피스 2020. 10. 27. 13:47

본문

쉽고 빠른, 전자결재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른 의사결정





Q.다우오피스 '전자결재'란?


이전에는 대부분의 기업들이 서면으로 결재를 진행해 왔습니다.
빠른 의사결정이 중요한 결재 건에 대해서 결재자의 부재로 인해 결재가 지연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곤 하는데요, 전자결재 시스템을 이용하시면 PC 및 모바일을 통해 서면으로 하던 결재를 대체할 수 있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빠른 의사결정이 가능합니다.
사용하기 편하면서 원하는 결재양식은 직접 만들어쓰는 다우오피스 전자결재의 A to Z, 지금부터 파헤쳐보겠습니다!




Q. 다우오피스 전자결재의 특장점은 무엇인가요?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결재, 반려, 전결, 대결, 후결, 합의, 참조, 열람 등 오프라인의 다양한 결재 프로세스를 온라인으로 완벽하게 지원합니다.
자주 사용하는 양식에 자동결재선을 지정함으로써 결재시 마다 결재선을 지정하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습니다.
[자동결재선 지정하기]

양식 편집기 무상 제공

다우오피스는 자주 사용하는 전자결재 양식 100여종을 무상으로 제공해, 별도로 양식을 제작하거나 구매할 필요없이 손쉽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자결재 양식 편집기를 통해 다운 받은 샘플 양식을 회사 내규에 맞게 수정하거나 새롭게 제작할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샘플 양식은 아래 고객케어 라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고객케어라운지바로가기
[결재양식 추가하기]

여러 솔루션과의 결재 연동

다우오피스는 다양한 타 솔루션과의 연동을 지원합니다.

※연동 예시
다우오피스는 ERP(전사적자원관리), 경비지출서비스, 출입통제 등의 솔루션과 전자결재 연동을 지원하여,
각각의 솔루션에서 중복 결재없이 한번에 처리가 가능합니다.
[다우오피스 서비스형(SaaS) 무상연동을 지원하는 솔루션]

모바일에서도 완벽 구현

오프라인 결재 프로세스를 모바일로 완벽하게 구현해 놓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결재를 승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더이상 부재중인 결재자를 기다릴 필요가 없이, 모바일로 신속한 결재와 실시간 의견 공유가 가능합니다!
[모바일 전자결재 이용하기]

공문 발송/ 문서함 열람 권한 설정 가능!

결재 문서를 기안할 때 외부 주소록에 등록된 주소로 공문서 수신처를 설정 함으로써 시행문을 발송하실 수 있습니다.
발신명의, 직인, 시행문을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사용 여부를 설정하실 수도 있습니다.
[시행문 설정]

공유 문서함 생성을 통해 개인 문서함의 결재문서를 특정 사용자 혹은 부서에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문서함이 공유되더라도 비공개로 설정되었거나, 보안 등급이 높은 문서의 경우 열람이 불가능합니다.
[공유문서함 생성하기]





Q. 다우오피스 전자결재, 어떻게 활용하나요?

 

#18. 믿음의나무 "자유롭게 전자결재 양식 만들기"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그룹웨어입니다. 합리적인 비용은 물론, 임직원들의 만족도가 높은 그룹웨어 다우오피스를 적극 추천드립니다.” - 영업팀 박영호님 Q. 간단하게 회사소개 부탁드

blog.daouoffice.com

 

#21. 이지빌 "전자결재로 공문서 발송까지"

“전자결재 공문서 기능을 통한 체계적인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 인사법무팀 최지웅님 Q. 간단하게 회사소개 부탁드립니다. 이지빌은 2000년 창립 이래, 최첨단 홈 네트워크 시스템 기반의

blog.daouoffice.com

Q. 비대면 업무 시, 전자결재는 어떻게 활용할 수 있나요?






다우오피스로 일하는 방식의 변화가 시작됩니다.

지금 다우오피스에서 다양한 기능을 확인해 보세요. 무료로 체험하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