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능소개] WORKS, 업무에 필요한 기능을 코딩없이 구현!

기능 활용팁

by 다우오피스 2020. 10. 27. 11:32

본문

다우오피스의
특별한 협업기능,
WORKS

업무에 필요한 기능을 무제한으로 제공 받고, 코딩없이 쉽게 만들기!





Q. 다우오피스 'WORKS'란?


Works는 다우오피스의 Works 메뉴에 필요한 만큼 앱을 만들어 추가할 수 있는 업무 시스템입니다.
데이터를 축적 · 목록 · 검색 할 수 있는 기능과 업무를 원활하게 진행하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제공합니다.
업무에 필요한 기능을 기업에 맞게 커스터마이징 하기 위해서는 전문인력과 비용이 필요합니다.
Works는 코딩과 같은 전문적인 지식이 전혀 필요 하지 않기 때문에 누구든지 필요에 따라 쉽게 원하는 업무 기능을 만들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WORKS의 특장점은 무엇인가요?
수백 개의 샘플 앱 제공

다양한 업종과 업무에 맞는 수백 개 이상의 비즈니스 앱을 제공하여 업무에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공유 여부 및 대상 설정 등, 필요에 맞게 입력항목 및 설정을 변경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Works 템플릿 안내


필요한 기능은 코딩없이 제작

Drag & Drop의 컴포넌트 기능으로 전문지식 없이도 필요에 맞게 원하는 컴포넌트를 선택하여 손쉽게 앱을 만들 수 있습니다.
찾는 양식이 없을때는 개인 니즈에 맞춰 직접 앱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업무에 필요한 기능을 별도의 개발없이 만들 수 있어, 비용과 인력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Excel 업로드/ 다운로드 가능

데이터의 일괄 등록이 가능해 기존에 관리하던 엑셀파일 데이터를 Works에 한번에 등록하여 옮길 수 있고, 데이터 목록을 다운받을 수도 있습니다.

앱 데이터 간 연계

Works 앱 간 데이터를 연계할 수 있습니다. 마스터 앱에서 기입된 정보를 끌어 오면 다른 앱에서 관련 데이터가 자동으로 등록되어,
흩어져 있는 데이터를 더 편리하게 확인하고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필요시 타 부서 앱과의 연동을 통해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기 때문에 업무를 더욱 편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를 분석해 인사이트 제공

Works에서는 앱에 등록된 데이터를 시각적으로 단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차트 기능을 지원합니다.
Works 앱에 접속 하자마자 차트를 통해 간략하지만 유의미한 정보를 쉽게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차트의 종류도 막대 / 꺾은선 /원형 /속도그래프 의 4가지를 제공하고 있으며
기본형, 누적형 두 가지 유형의 차트로 나타낼 수 있기 때문에 데이터의 성격과 상황에 맞춰 적합한 그래프를 선택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Q. WORKS, 어떻게 활용하나요?

➜ 활용사례 더보기






Q. 비대면 업무 시, WORKS는 어떻게 활용할 수 있나요?

다우오피스로 일하는 방식의 변화가 시작됩니다.

지금 다우오피스에서 다양한 기능을 확인해 보세요. 무료로 체험하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