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공사례] 반복되는 업무보고를 피하는 방법 (CISTECH)

고객 인터뷰

by 다우오피스 2020. 3. 5. 14:04

본문

“반복 업무에서 벗어날 수 있는 단 하나의 해결책이 있습니다! 오직 다우오피스에서만 제공하는 Works 기능, 적극 추천합니다.”

- 개발본부 최창식님



Q. 간단하게 회사소개 부탁드립니다.

(주)씨아이에스텍은 1993년 설립 이래 방송 솔루션 기술분야의 선구자로 방송 자동화 시스템 및 지원 시스템 국산화 및 수많은 프로젝트를 수행해 왔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방송 및 미디어 사업 업무를 하나의 프로세스 안에서 유기적으로 통합된 통합방송 미디어솔루션 모델로 개발하였고, 해외 방송시장에도 진출하여 기술력 및 시스템의 기능성과 신뢰성을 인정 받고 있습니다.



Q. 다우오피스를 도입하기 전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이메일, 엑셀 파일 등으로 흩어져 있는 자료들, 실시간 공유 힘들어..."


다우오피스를 도입하기 전에는 별도의 업무관리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지는 않았고, 메일과 엑셀로 업무관리를 하는게 전부였습니다.

다우오피스를 도입하기 전에는 별도의 업무관리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지는 않았고, 메일과 엑셀로 업무관리를 하는 게 전부였습니다.
불편한 점들이 많이 있었지만 특히 고객, 거래처 정보를 관리하고 현황을 공유할 때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또한, 고객, 거래처 정보의 경우 엑셀로 매번 정리를 하며 관리를 했고, 내부 공유가 필요할 때마다 엑셀을 업데이트하여 메일로 공유를 했습니다. 여간 불편한 일이 아니었습니다. 특히 현황을 공유하기 위해 별도의 포맷에 도표, 그래프를 등을 추가해서 시간이 배로 걸렸습니다.
그리고 직원들의 근태 현황이나 스케줄 관리의 경우는 솔루션의 부재로 관리에 답답함이 있었습니다.


Q. 다우오피스 도입 후 어떤 변화가 생기셨나요?

① 영업관리 및 업무 공유를 쉽고 빠르게!


다우오피스를 도입하기 전에는 별도의 업무관리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지는 않았고, 메일과 엑셀로 업무관리를 하는 게 전부였습니다.
불편한 점들이 많이 있었지만 특히 고객, 거래처 정보를 관리하고 현황을 공유할 때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고객, 거래처 정보의 경우 엑셀로 매번 정리를 하며 관리를 했고, 내부 공유가 필요할 때마다 엑셀을 업데이트하여 메일로 공유를 했습니다. 여간 불편한 일이 아니었습니다.
특히 현황을 공유하기 위해 별도의 포맷에 도표, 그래프를 등을 추가해서 시간이 배로 걸렸습니다.

그리고 직원들의 근태 현황이나 스케줄 관리의 경우는 솔루션의 부재로 관리에 답답함이 있었습니다.


[다우오피스 Works 기능 : 영업정보를 저장하고 관리하는 예시]

 

② 직원들의 근태관리 및 업무관리 해결!


다우오피스 ‘근태관리’, ‘캘린더’ 기능으로 근태관리와 직원들의 업무관리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근태관리 같은 경우는 별도의 솔루션으로 도입을 고려하고 있었는데, 다우오피스는 기본기능으로 제공이 돼서 예산을 많이 절약해서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캘린더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관심 직원의 일정을 편하게 확인하고, 알림이나 회의실 예약 같은 기능을 추가 제공해 편이성이 많이 높아졌습니다.


[다우오피스 캘린더 기능 : 업무 스케줄을 확인하고, 일정을 잡는 예시]

 

Q. 다우오피스 도입을 검토 중인 분들에게 한 마디 부탁드립니다.

"월 4만원에 18가지 기능을 무제한으로 누리세요!"


벤처 및 중소기업의 경우 초기 도입비용 때문에, 대부분 그룹웨어 사용을 망설이시는 경우가 많으실 겁니다.
다우오피스는 저렴한 비용으로 타 업체에서는 제공하지 않는 Works, 근태관리 같은 특별한 기능도 제공해 비용 절감은 물론 효과적인 업무처리도 가능하므로 적극 추천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