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ink+] 법정의무교육, 렛유인엑스퍼트

자료실

by 다우오피스 2020. 10. 13. 16:16

본문

법정의무교육 관리, 렛유인엑스퍼트

법정의무교육부터 이공계 전문교육까지 사내 온라인 교육의 모든 것을 해결!






법정의무교육! 온라인(PC , Mobile)으로 쉽고 완벽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1년에 딱 한 번은 거쳐야하는 법정의무교육, 귀사에서는 어떤 방법으로 진행중이신가요?
업계 최저가 + 양질의 컨텐츠로 렛유인을 통해 귀사의 모든 직원교육을 온라인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렛유인엑스퍼트는 3,000차시가 넘는 온라인 직무교육을 자체개발 및 공급하고 있습니다.
모든 법정교육을 고용노동부로부터 위탁기관 인증 받은 전문 교육기관이며, 특히 이공계 특화 교육을 자랑합니다.
사내 온라인교육의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렛유인엑스퍼트!
지금 바로 기업 전문 온라인교육 컨텐츠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서비스소개

1) 법정의무교육 : 개인정보보호, 직장 내 성희롱 예방, 장애인 인식개선 등 모든 법정의무교육 총망라
2) 이공계 전문교육 : 반도체, 자동차, 디스플레이, 플렌트/방산, IT/IoT 관련 전문 교육 컨텐츠
3) 외국어 교육 : 영어, 중국어, 일본어, 베트남어 교육 컨텐츠
4) 자격증 과정 : 건설안전기사, 산림기사, 산업안전기사, 건축기사 등 총 9개 특화 교육 컨텐츠
5) 각 종 사업자/근로자 환급과정 지원
www.letuinexpert.com

기업에서 사용하면 어떤 점이 좋을까요?

1) 기업 전용 연수원 개설을 통해, 귀사만의 ‘온라인교육센터’가 생성됩니다.
2) 수강생 안내 및 독려 자동화 시스템이 제공되어, 교육을 진행하지 못하는 누락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3) 인사담당자용 관리자 페이지를 제공해드려, 직원들의 교육 트렌드 및 통계를 실시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수료현황 및 수료증을 일괄 관리할 수 있어, 인사팀 업무를 최소화 시켜 드립니다.
5) 각 종 환급과정 제공을 통해, 보다 경쟁력 있는 비용으로 직원 교육이 가능합니다.

서비스의 특징과 장점은 무엇일까요?

1) 합리적인 비용으로 모든 기업에서 필요한 ‘기업 법정의무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 반도체/자동차/디스플레이/IT 등 타 경쟁사에서 찾아볼 수 없는 특화된 이공계 교육컨텐츠를 자랑합니다.
3) 영업, 마케팅, 연구원, 현장 엔지니어까지 모든 임직원을 위한 직무 맞춤별 커리큘럼을 제공합니다.
4) 약 4천여 고객사가 렛유인엑스퍼트의 ‘법정의무교육’ 과정을 수강하고 있습니다.
5) 수강생의 92%가 만족한, 높은 수준의 컨텐츠를 매일 업데이트하고 관리합니다.

다우오피스와는 어떻게 연동되나요?

다우오피스와는 가입 및 SSO (Single Sign On, 한 번의 로그인으로 여러 서비스 로그인 가능) 가 연동되고 있습니다.
* 가입 연동 : 다우오피스를 통해서 렛유인엑스퍼트 신청 시, 렛유인엑스퍼트로 자동으로 넘어가 가입이 가능합니다.
* SSO (Single Sign On) : 다우오피스 Link+를 통해서, 별도의 로그인 없이 자동으로 렛유인엑스퍼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가입하고 사용하나요?

1) 다우오피스 ‘Link+’ 에서 ‘렛유인엑스퍼트’ 클릭 후 ‘신청하기’ 버튼 클릭
2) 이동한 가입페이지에서 가입 진행 (※ 다우오피스를 통한 가입의 경우만, 다우오피스와 연동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3) 렛유인엑스퍼트에서 가입내역 확인
4) 교육사이트 오픈
5) 전 직원이 렛유인엑스퍼트에서 교육신청 및 수강
연동방법 영상 바로가기

Link+ 어떻게 사용하고 있을까요?





다우오피스로 일하는 방식의 변화가 시작됩니다.

지금 다우오피스에서 다양한 기능을 확인해 보세요. 무료로 체험하기

'자료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Link+] CRM, 세일즈포인트  (0) 2020.10.13
[Link+] 화물운송, 배차반장  (0) 2020.10.13
[Link+] 모바일쿠폰, 도넛북  (0) 2020.10.13
[Link+] 출입통제, KT텔레캅  (0) 2020.10.13
[Link+] 기업명함, 프린트로보  (0) 2020.10.13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