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공사례] Works로 해외지사와의 실시간 업무 공유! (한국프레틀)

고객 인터뷰

by 다우오피스 2020. 8. 31. 13:23

본문

 

"Works 활용 시 국내는 물론 해외와의 빠른 업무 공유도 가능합니다.

Works는 제가 사용해본 앱 중 공유 기능이 가장 뛰어납니다!"

-한국프레틀 기술연구소 김준규님-


 

Q. 간단하게 회사 소개 부탁드립니다.

한국프레틀은 1995년 독일 PRETTL사와 합작으로 설립되어 자동차 O2 Sensor Cable 및 Sensor를 제조하는 회사입니다. 설립 이래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제품 혁신을 통하여 한국 자동차 산업의 진정한 동반자로서의 역할을 지속적으로 수행하여 왔습니다. 

 

Q. 다우오피스를 도입하기 전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해외지사와의 소통과 업무 공유의 문제점"

저희 회사는 한국에 본사와 베트남에 생산 공장을 두고 있습니다. 본사의 기술연구소에서는 베트남에 샘플을 메일로 요청하고, 생산된 샘플을 연구소에서 접수를 받고 있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여러 가지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현지인과의 업무 진행 시 소통의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 기존 메일로 샘플을 요청하는 등 업무를 공유하는 방식은 누락되는 경우가 빈번했습니다.

>  또한, 요청한 업무의 진행사항 파악이 불가했습니다.

> 엑셀로 샘플 진행사항을 관리하면 집계 관리가 되지 않아 이력관리가 어려웠습니다.

 

 

Q.  Works 앱을 사용하여 어떻게 이슈를 해결하셨나요?

"샘플 요청 앱을 제작하여, 베트남과의 원활한 협업이 가능해졌습니다!"

[샘플요청 앱-목록화면]

다우오피스의 베트남어 지원으로 현지 직원들의 접근성이 용이했습니다. 또한 샘플 요청 앱에 등록된 인원들은 언제나 실시간으로 진행 현황을 확인하고 자신의 업무 현황을 공유할 수 있어 현지 직원들과의 원활한 업무 공유가 가능해졌습니다. Works 앱 내에 등록된 모든 데이터를 차트로 확인 가능하고, 엑셀로 다운로드하여 정리도 가능합니다. 이러한 장점 덕분에 회사 내의 샘플 요청 데이터의 이력관리가 용이해졌습니다.

 

[샘플요청 앱-등록화면]

샘플 요청 앱을 사용하기 전에는 메일로 요청 사항을 받아 해당 메일을 확인하지 못해 샘플 제작이 누락되거나 일정이 지연되는 경우가 빈번했습니다.  Works의 알람 기능을 통해 진행사항을 상시 체크할 수 있어 미진행 사항을 체크할 때 용이합니다. 또한 태 변경을 결재 개념으로 적용하여 검토 및 승인 내역이 누락되는 경우를 방지할 수 있었습니다.

 

Q. 다우오피스 Works 기능 만족하시나요?

"빠른 업무 공유와 처리!"

급변하는 시대에 오히려 프로세스가 따라가지 못하는 현상이 다수 발생합니다. 그 대안으로 Works의 활용 시 빠른 업무 공유 및 처리/확인이 가능합니다. 새로운 Works 앱을 만드는 과정도 어렵지 않아, 손쉽게 절차를 만들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Works는 제가 사용해본 앱 중 공유 기능이 가장 뛰어납니다.

 


다양한 산업, 직무에 맞는 수백 개의 Works 템플릿을 확인해보세요! 

 


▲ 해당 배너를 클릭하시면 무료체험 및 상담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