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공사례] Works로 효율적인 비대면 업무를 경험해보세요! ((주)삼덕티엠피)

고객 인터뷰

by 다우오피스 2020. 8. 26. 17:28

본문

 

"본인의 회사가 원하는 사항을 Works에 모두 녹여 담을 수 있어요.

게임보다 쉬운 Works, 주저하지 마시고 꼭 사용해보세요!"

-(주)삼덕티엠피 김동민님-


 

 

Q. 간단하게 회사 소개 부탁드립니다.

40년 전통의PET, 종이 패키지 제작 전문업체 삼덕티엠피입니다. 삼덕티엠피는 패키지 산업의 선두주자로서 독창적인 아이디어 개발과 최상의 품질을 실천하는 기업입니다.

 

Q. 다우오피스를 도입하기 전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 발주-제작-납품에 이르는 전공정의 업무 진행 상황을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는 시스템 필요했으며, 

> 전사적으로 모인 데이터 중 필요한 정보만 열람할 수 없어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 또한, 모바일 기기에서도 운영가능한 프로그램이 필요했습니다.

 

Q.  Works 앱을 사용하여 어떻게 이슈를 해결하셨나요?

"기존의 그룹웨어나 ERP 시스템에서의 부족한 기능을 Works를 통해 해결했습니다!"

[생산관리 앱-목록화면(1)]
[생산관리 앱-목록화면(2)]

생산관리 앱을 이용해 발주에서부터 각 공정별 제작 정보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영업사원, 디자인팀, 인쇄팀, 톰슨팀 등 많은 과정을 거치는 공정도 처리가 완료되면 즉시 확인 가능하며 다음 업무를 신속히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영업사원들 같은 경우는 외근 중에 자신이 진행하는 프로젝트의 진행 현황을 확인하기 어려웠는데 Works를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해졌습니다.

 

[불량이력 및 대책관리 앱]

불량 이력 및 대책 관리 앱을 제작하여 공정별, 제품별, 업체별 이력관리가 가능해졌으며 통계를 통해 손쉽게 누적 데이터를 분석하고 정보화하며 개선방향 도출이 용이해졌습니다.

 

견적 산출 앱을 통해 영업사원 개인마다 다른 기준으로 견적을 내던 것을 일원화하여 동일한 기준으로 견적가를 도출할 수 있으며, 이를 누적해서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실 제작한 업체뿐 아니라, 의뢰업체의 데이터까지 관리하게 되어 통일된 영업 데이터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견적 산출 앱은 의뢰받은 견적 내용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견적을 산출하는 프로세스로 설계되어 한눈에 바라볼 수 있고 고객사에서 이를 다시 정리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Q. 다우오피스 Works 기능 만족하시나요?

필요한 정보들을 사무실, 집 ,커피숍 어디에서나 볼 수 있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Works를 통해 저희 같은 조그마한 기업에서도 유비쿼터스를 경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개개인의 회사가 원하는 디테일을 모두 Works 프로그램에 녹여 담을 수 있다는 것이 엄청난 장점입니다.

 

Q. 다우오피스 추천 한마디!

"다우오피스 그룹웨어와 Works는 점심시간에 하는 스마트폰 게임보다 쉬우니 잘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주저하지 마십시오. 생각하시는 것보다 훨씬 쉽습니다. 엑셀을 조금이라도 사용하신다면, 기존의 경리 회계 프로그램을 조금이라도 사용해보셨다면 사용하는데 전혀 무리가 없습니다. 프로그램을 모르신다고요? 인터넷 검색만 겨우 하는 컴맹이라고요? 전혀 걱정 없습니다. 막상 달려들어 만들어 보면 스마트폰 게임보다 쉽습니다. 하나, 회사의 발전을 원하고 업무의 간소화와 편리성을 원하신다면 누구나 만들 수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다우오피스, Works와 함께 비대면 업무가 더 효율적으로 변하는 기적을 체험하십시오.

 

 


다양한 산업, 직무에 맞는 수백 개의 Works 템플릿을 확인해보세요! 

 


▲ 해당 배너를 클릭하시면 무료체험 및 상담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