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열기
# 전체 # 기능활용팁 # 고객인터뷰 # 이벤트 # 공지사항 # 자료실 # 언론보도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공사례] Works를 활용하면 업무 소통 걱정없어요! (건양대학교병원)

고객 인터뷰

by 다우오피스 2020. 8. 7. 14:59

본문

 

"Works를 잘 이해하시고 업무에 적용하면

장점이 무긍무진하다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 건양대학교병원 김성중 팀장님 - 


 

Q. 간단하게 회사 소개 부탁드립니다.

 

중부권 최첨단 병원으로 도약하는 건양대학교 병원입니다.  건양대학교 병원은 개원 초부터 중부권 최초로 임상병리 자동화 시스템, 처방 전산화 프로그램 등을 도입하는 차별화 전략과 환자들이 편리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 지역 의료계에서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Q. 다우오피스를 도입하기 전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요청 내역 실시간 피드백 불가능.."

> 기존 전산 프로그램, 전자결재 프로세스가 불안정하여 전산 프로그램의 개선 요청 사항이 많았습니다.

> 전산프로그램을 개선한 후에도 현황 공유가 실시간으로 되지 않아  부서 간 갈등이 발생하기도 했습니다.

> 개발 실적 등을 분석하고자 할 때 다소 어려운 부분이 있어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데 Works를 통해 이를 해결하고자 하였습니다.

 

Q.  Works 앱을 사용하여 어떻게 이슈를 해결하셨나요?

"의뢰 내역 진행 상태를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 "

 

 [전산 프로그램 개발/수정 의뢰 앱-등록화면]

전산 프로그램 수정 요청 건이 많아 요청 사항을 일괄적으로 접수받기 위해 전산 프로그램 개발/수정 의뢰 앱을 이용했습니다. 전산 관련 문제가 발생하면 전산 프로그램 개발/수정 의뢰 앱을 이용해 해당 내용을 작성하고, 전산 부서에서 이를 승인한 후에 개발 및 수정을 진행합니다.

전산 부서에서는 '접수/개발/완료/검수'로 나눈 진행 상태 표시로 투명하게 운영 가능해 부서 간 혼란을 없앨 수 있었습니다. 또한 타 부서와의 업무 공유는 물론 전산 부서 내에서도 업무 공유가 가능해 업무 효율이 높아지는 효과가 있었습니다. 

 

 [전산 프로그램 개발/수정 의뢰 앱-목록]

Works 앱에서는 각종 데이터를 그래프와 같은 시각자료로 일목요연하게 표현 가능합니다. 기존 분석 업무를 위해 사용하던 툴은 난이도가 높아 많은 시간이 소요됐지만, Works는 그래프를 통해 업무의 부하 분석, 개발 현황 및 실적 등을 쉽게 파악 가능해 매우 편리합니다.

 

이 외에도 제안제도 앱, IT 지원 의뢰 앱 등 다양한 Works 앱을 통해 손쉽게 업무 프로세스를 개선하며 직원들의 만족도를 증대시킬 수 있는 업무 환경으로 개선해 나가고 있습니다.

 

Q. 다우오피스 Works 기능 만족하시나요?

Works를 잘 이해하시고 업무에 적용하면 장점이 무궁무진하다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Works는 다우오피스와는 또 다른 느낌입니다. 현재 다우오피스 사용에 있어 만족하고 계신 분들도 Works를 적극 활용하시면 새로운 세상을 경험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다양한 산업, 직무에 맞는 수백 개의 Works 템플릿을 확인해보세요! 

 


▲ 해당 배너를 클릭하시면 무료체험 및 상담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