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공사례] 사내 문서관리 Works로 깔끔히 해결하세요! (피트니스코리아)

고객 인터뷰

by 다우오피스 2020. 7. 27. 11:52

본문

 

"다우오피스의 Works 기능은 정말 뛰어납니다!

특히 자유도가 높아 다양한 종류의 사내 문서들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주)피트니스코리아 대표 조지성님-

 


 

Q. 간단하게 회사 소개 부탁드립니다.

피트니스 코리아는 전 세계 피트니스 유명 브랜드 독점 수입판매 전문회사입니다.  미국, 네덜란드, 스웨덴, 캐나다 등 피트니스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를 한국에서 독점으로 수입판매합니다. 세계적인 피트니스 글로벌 리더들과 함께 한국 피트니스 시장을 이끌어 나가는 기업입니다. 

 

Q. 다우오피스를 도입하기 전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실시간으로 수정된 업무 자료 공유 불가능.."

기존에는 문서 작성 시 액셀이나 한글파일 등을 이용해 직원별로 각자 필요 문서를 작성하고 관리했습니다.  문서를 공유한 이후에도 계속해서 수정을 하다 보니 업데이트된 내역을 실시간으로 공유하는 것이 불가능했습니다.

 

이와 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 개인별로 보관하던 자료를 통합하여 보관,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이 필요했으며,

실시간 정보 업데이트와 공유가 가능한 시스템 구축이 필요했습니다.

 

Q. Works를 사용하여 어떻게 이슈를 해결하셨나요?

"Works로 가능해진 문서 통합 관리!"

[고객 CS관리 앱 등록화면-C/S 요청 등록]

 

[고객 CS관리 앱 목록]

 

기존 액셀로 기록해 관리하던 고객들의 문의사항을 고객 CS관리 앱을 통해 일괄적으로 등록하였습니다.  고객 CS 관리 앱에 교환, 반품 등의 접수 분류와 주문자 정보를 기입할 수 있어 보다 편리한 정보 파악이 가능해졌습니다.  또한 CS 내역의 실시간 처리 현황 파악을 위해 처리 상태를 '접수확인요청/처리 중/ 완료' 세 단계로 구분했습니다. 이를 통해 완료되지 않은 내역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어 누락 건수를 줄일 수 있었습니다. 

 

[서비스/운영팀 업무 공유 앱 등록화면]

서비스/운영팀 업무 공유 앱을 이용해 팀원 간 신속하고 정확한 업무 공유가 가능해졌습니다. 기존에는 일반 메신저를 이용해 업무 공유를 하다 보니 변경내역이나 활동기록을 남길 수 없어 불편함을 겪었습니다. 업무 공유 앱을 이용해 변경/작업 내용을 기입해 해당 업무에 대한 변경사항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직원 개인별로 보관하던 자료를 통합하여 관리함으로써  업무 처리 속도가 빨라졌습니다. 

 

Q. 다우오피스 Works 기능 만족하시나요?

다우오피스의 Works기능은 정말 뛰어납니다.  타사의 여러 그룹웨어를 사용해본 경험자 입장에서 본다면, 기존 그룹웨어 들은 전자결재, 게시판 등  모든 문서들이 정형화된 형태로 제공되어 억지로 끼워 맞춰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이 컸습니다.  하지만 Works는 사용하던 자료의 특성에 맞게 앱을 세팅할 수 있습니다.  저희 회사에 알맞게 필요한 형태로 기능을 구현해 매우 만족스럽게 사용 중입니다.

 

 


다양한 산업, 직무에 맞는 수백 개의 Works 템플릿을 확인해보세요! 

 


▲ 해당 배너를 클릭하시면 무료체험 및 상담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