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올인원 업무플랫폼 '다우오피스', 4년 연속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공급기업 선정

언론보도

by 다우오피스 2023. 6. 7. 14:35

본문

 

올인원 업무플랫폼 '다우오피스', 4년 연속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공급기업 선정

                                            편집부 | 더퍼스트미디어

2023/06/07


 

미지원 중소기업 대상, 자체 50% 할인 이벤트 함께 진행

 


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 사업’의 공급 기업으로 4년 연속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공급 기업 선정됨에 따라 자사 서비스인 ‘다우오피스’를 전국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에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은 중소기업의 디지털화 촉진 및 비대면 서비스 분야 육성을 위해 중기부가 지원하는 사업이다. 중소기업기본법 따라 중소기업에 속한 기업만 신청할 수 있으며, 심사를 통해 수요 기업 여부가 결정된다.

수요 기업으로 선정 시 최대 서비스 이용료의 70%를 지원받을 수 있다. 10인 기본 패키지의 경우 12개월 이용 시 정상가 70% 할인이 적용돼 10만 8,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다우오피스는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 수요 기업에 선정되지 못한 고객을 위해 자체 이벤트인 ‘중소기업 반값 지원 사업’도 진행한다.

신규 중소기업 고객사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50% 할인된 연간 사용료로 도입이 가능하다. 10인 기본 패키지의 경우 12개월 이용 시 기존 정상가에 50% 할인이 적용돼 18만 원에 이용할 수 있다.

다우오피스는 그룹웨어, 경리회계, 경영지원, 경비관리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제공하는 올인원 플랫폼이다. 전체 고객사 가운데 중소기업 비중이 85%에 달한다. 특히 다우오피스는 활용성 높은 기능이 특징이다. 고객이 가장 많이 활용하는 ‘전자결재’, ‘메일’ 기능과 함께 ‘메신저’, ‘모바일 앱’을 통해 업무 효율 증진을 지원하고 있다.

이 밖에도 법인·개인 카드 사용 내역 관리 및 영수증 처리를 위한 ‘경리회계’ 기능, 급여조회 및 증명서 발급이 가능한 ‘인사/급여관리’ 기능까지 제공해, 한 명이 여러 업무를 담당하는 중소기업 직원들의 업무 부담을 줄이고, 생산성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다우오피스 비즈애플리케이션(BizApplication) 부문 정종철 전무는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구현하려는 중소기업들이 혜택을 받고 합리적 비용에 도입할 수 있길 바란다”며 “이번 이벤트는 그룹웨어·경리회계·인사/급여관리·경비관리를 동시에 도입하려는 중소기업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프로모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다우오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 전문 자세히 보기


다우오피스 도입문의

 해당 배너를 클릭하시면 도입문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