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공사례] 사무실과 현장 간의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Works (서울 환경 시스템)

고객 인터뷰

by 다우오피스 2020. 12. 17. 16:50

본문

"Works를 사용하기 전과 후의 업무 효율성이 180도 변화하였습니다!"

-서울환경 관리부 이다슬님-


 

Q. 간단하게 회사 소개 부탁드립니다.

서울 환경 시스템은 20여 년간 한국형 방역, 소독 솔루션을 연구해온 방역업체입니다. 이런 기반을 바탕으로 현재 요식업, 가정, 공공기관. 빌딩 등에 서울환경만의 소독시스템 솔루션을 활용한 Free Line 프로그램으로 해충 없는 쾌적한 자유로운 공간을 창출해 나가고 있습니다. 

 

Q. 다우오피스를 도입하기 전 어떤 어려움이 있으셨나요?

"업무 일지 기록의 불편함과 누락의 연속"

Works 사용 전 현장에 방역/소독 작업을 하러 나가시는 기사님들이 작업에 나가시기 전 사무실에 들려 작업일지 카드를 챙겨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또한 작업일지를 수기로 작성하다 보니 고객 정보나 일정 등의 중요 정보가 누락되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를 방지하는 목적으로 Works 앱을 구상하였습니다. 

 

Q.  Works 앱을 사용하여 어떻게 이슈를 해결하셨나요?

"작업이력을 작성하고 관리하는 재카드이력 앱"

작업 내역 관리를 위해 재카드이력 앱을 만들어 작업 현황과 현장의 특이사항 등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모바일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 Works를 통해 전화통화 없이도 실시간으로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Works 앱 목록화면]

모든 작업 내역을 재카드이력 앱에 등록할 수 있어 정보 누락을 방지할 수 있으며 누락된 정보는 이전에 등록된 데이터를 참고할 수 있다는 점이 편리했습니다. 무엇보다 Works에 모든 정보가 등록되어 있고 모바일에서도 일지를 등록할 수 있기 때문에 작업일지 카드를 따로 챙길 필요가 없어 기사님들의 편의성을 높일 수 있었습니다.

 

재카드이력 앱 외에도 약재 및 비품 입고 현황 앱, 약재 사용 내역 앱, 약품/장비 분출서 앱을 통해 작업에 필요한 약재와 비품 등을 관리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사무실 직원과 현장에서 작업하시는 기사님 간의 편리한 소통이 가능해졌습니다.

 

Q. 다우오피스 Works 기능 만족하시나요?

"효율적인 업무를 위한 지름길, Works!"

데이터 일괄 등록을 통해 이전에 엑셀 파일로 저장한 데이터를 쉽게 등록할 수 있어 Works 사용법이 조금만 익숙해지신다면 업무를 단순하고 효율적이게 바꿀 수 있습니다. Works를 사용하기 전과 후의 업무가 확연히 차이가 납니다. 업무 방법의 효율적인 변화를 위해 고민하고 있으시다면 선택하는 걸 고민하지 마세요!

 


Works 체험공간에서 다양한 업종, 

직무에 맞는 수백 개의 샘플 앱을 직접 확인해 보세요! 

 


▲ 해당 배너를 클릭하시면 무료체험 및 상담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